저는 토요일인데 ㅠㅠ 나이가 많아서 ㅠㅠ 너무너무 걱정되요...ㅠㅠ 애기 건강하게 잘크고 있다니 넘 다행이예요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4일차 초음파.기형아검사하구왓어용ㅋ

우리꼼꼼이건강하게잘크고있다고해서너무좋네요ㅋ 성별은아직모르지만 모든게다정상이고너무잘크고있다구하셔서자랑하려고올려보아요♥
댓글
13

저두35인데ㅋ건강하게잘크고잇다고해서넘좋앗어여ㅋㅋ엄마가잘먹어야해여!ㅋㅋㅋ

우와 동갑이네여!! 그럼 저도 마음 비우고 갔다오겠습니당!
부럽네요 ㅠㅠ 저도 토요일날 검사받으러갑니다... 토요일되면12주2일째에요ㅎㅎ 너무 떨려요...

떨지않으셔두되여ㅋㅋ아가보면 너무귀여울거예여!ㅋㅋㅋ화이팅!
축하드려요♡저는이번주금요일날기형아검산데 좋은기운얻어갈께요^^

네ㅋㅋ초음파보기전에 초코우유같은거마시면잘움직여준대여ㅋㅋㅋ화이팅!

안그래도초코우유미리사놨어요ㅋㅋㅋ

저는못먹어서 기침한번하라고해서억지로햇더니꼼꼼이가손발움직엿어여ㅋㅋㅋ
꼼꼼이! 넘 귀여워요 ㅎㄹ저도 담주에 보러가는데 기대되네요🙊

어찌나이쁘던지ㅋㅋ가서보면로또도귀여울거예여ㅋ눈물이. . ㅜㅜㅜㄱ화이팅!
축하드려요♡전 내일입니다. 두근두근♡

초음파로또보니까눈물이. . ㅜㅜㅜㅋㅋ화이팅!하세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