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걸리신분들ㅠㅠ

저는 12주차에 코로나에 걸렸네요ㅠㅠㅠ 주말 이틀간 38도 넘게 고열이 나다가 월요일부터는 37.4도정도로 계속 나오는데 이정도 온도는 애기한테 영향없는건지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6

  1. 저도 12주 넘어가고 코로나 양성 떴는데 괜시리 반갑(?)네요ㅠ 병원에 전화해보니 37.5 넘어가면 타이레놀 먹으라고 하셨어요. 저는 평소 체온이 37이 안됐어서 넘어갈때 하나씩 먹어줬어요

  2. 저도 38도 안넘어가도록 열심히 관리했어요ㅠㅠ37도정도는 괜찮을거같아요ㅜ

  3. 우리 아내 2주전에 코로나로 3일간 38.7-38.9도까지 열이 올라서 타이레놀로 계속 열 떨어뜨리고 얼음찜질 해줬었는데 어제 병원 가서 검사해보니 아가 활발하게 잘 움직이고 잘 크고 있었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컨디션 잘 회복하셔서 아가 만나러 병원 다녀오셔요 🙂

    1. subcomment icon

      토끼아버님 감사해영ㅠㅠ 저도 걱정 그만하구 있어야겠네여

  4. 저는 임신후에 평소 체온이 37.4도까지 나오더라구요~ 괜찬으실 것 같아여~

    1. subcomment icon

      답변 감사합니다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