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주 넘어가고 코로나 양성 떴는데 괜시리 반갑(?)네요ㅠ 병원에 전화해보니 37.5 넘어가면 타이레놀 먹으라고 하셨어요. 저는 평소 체온이 37이 안됐어서 넘어갈때 하나씩 먹어줬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걸리신분들ㅠㅠ
저는 12주차에 코로나에 걸렸네요ㅠㅠㅠ 주말 이틀간 38도 넘게 고열이 나다가 월요일부터는 37.4도정도로 계속 나오는데 이정도 온도는 애기한테 영향없는건지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6
저도 38도 안넘어가도록 열심히 관리했어요ㅠㅠ37도정도는 괜찮을거같아요ㅜ
우리 아내 2주전에 코로나로 3일간 38.7-38.9도까지 열이 올라서 타이레놀로 계속 열 떨어뜨리고 얼음찜질 해줬었는데 어제 병원 가서 검사해보니 아가 활발하게 잘 움직이고 잘 크고 있었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컨디션 잘 회복하셔서 아가 만나러 병원 다녀오셔요 🙂

토끼아버님 감사해영ㅠㅠ 저도 걱정 그만하구 있어야겠네여
저는 임신후에 평소 체온이 37.4도까지 나오더라구요~ 괜찬으실 것 같아여~

답변 감사합니다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