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난주 토욜낭 12주 5일에 기형아 검사받고 일요일부터 폭풍 코로나 걸렸어요ㅠㅠ 확진은 이번주 월요일날 받았는데.. 일욜날 열이 너무너무 많이 나고 고통스럽고 또 수요일인 지금까지 재채기랑 목감기가 떨어질생각을 안한네요.. 코로나만 좋아지면..( 원래 한달있다 오라하셨지만) 다음주인 14주때 한번 가보려구요.. 물론 아가는 잘 크고 있겠지만 부모마음이라는게 불안하긴하네요.. 또 열은 겉으로는 티가 많이 안나고 정신적으로 이상할수도있다니까 괜히 걱정이많이되네요.. 아가 무사하고 건강하길..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1차 기형아 검사 무사통과했네요

2주전에 아내가 코로나에 걸려서 열때문에 어떻게든 열은 빼보겠다고 타이레놀과 얼음찜질을 밤새도록 해줬었거든요. 아내가 많이 힘들어했던만큼 아내도 저도 아가한테 혹시라도 안좋은 영향이 갔으면 어쩌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 다행이 오늘 1차 기형아 검사날이라 두근두근하며 진료 받았는데 이상없이 잘 크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1차 기형아 검사도 무사통과 했고, 초음파 보니 혼자 통통 튀면서 잘 놀고있더라고요. 8주차 이후로 4주동안 궁금해도 참느라 힘들었는데 그새 많이 커서 이제 제법 아가 모습으로 변해서 혼자 꼬물꼬물 움직이면서 노는거 보니 너무 신기하네요. ㅎㅎ +코로나 걸려서 걱정인분들 글 간혹 보였는데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아가가 잘 견디고 잘 크고 있을테니 마음 편하게 진료일에 아가 만나고 오시면 될 것 같아요!
댓글
6

아무 이상없이 아가가 잘 견뎌낼거에요! 어제 의사 선생님 말씀으로는 생각보다 아가가 강하기 때문에 크게 영향이 가지는 않았을거지만 기침이나 가래가 많이 생기는건 약을 못 쓰기 때문에 산모의 건강을 위해 신경을 많이 써야한다고 하더라구요! 폐렴으로 번질 위험이 있기 때문이라고 했어요. 그게 아니고선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 하피님도 아무 문제 없으실거에요. ㅎㅎ

네! 점점좋아지고 있는거같아요 어제도 재채기랑 기침을 하도해서 배가 많이땡겼지만 그래도 튼튼히 잘 있을꺼라믿고..! 부디 이 기침이 폐렴되기전에 얼른 끝났으면 좋겠네요 ㅠㅠ 오늘 1차 기형아 피검사도 이상없다는 문자를 아침부터 받으니 기분이 넘 좋네요 ㅎㅎㅎ
아 2주전에 아내가 코로나 걸렸다고 하셨던 아버님이시네요ㅜㅜ제가 그때 위로댓글 적었었는데 이젠 제가 걸려있네요ㅜㅎㅎ 코로나 다 나으시고 기형아 검사도 무사통과 축하드려요!!저도 원래 검사를 받아야하는 때인데 코로나땜에 거의 14주에나 받게 생겼네요...ㅠㅜㅠㅜㅠ

축복이도 아무 이상없이 잘 견뎌 낼 겁니다! 너무 걱정마시고 컨디션 회복하셔서 검사 잘 받고 오세요 🙂 지난번에 위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두요 ㅠㅜ 저는 토욜에 진료예약인데 금욜에 코로나 확진됐네요ㅠㅜ 교수님 스케쥴 때문에 14주에나 1차 기형아검사 하게 생겨서 넘 속상해요 ㅠ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