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마세요!! 아무런 문제 없을꺼예요!! 생각보다 아기는 강한존재랍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목덜미투명대 검사하고왔는데ㅠ

목덜미투명대가 3mm대로 나왔어용… 그래서 추가로 니프티 검사까지 하고왔네요 걱정 크게 안하구, 별 생각없이 갔었는데 콧대 보시고 괜찮다 하시다가 목덜미쪽 보고 흠 좀 두껍네요~?하실때부터 심장이 쿵.. 그동안 갈때마다 아가 커가는 모습에 항상 설레고 심쿵했었는데, 오늘은 조금 마음이 이상했네요ㅜ 싱숭생숭한 밤이에용..
댓글
12

흐엉.. 응원 감사합니다!! 맞아요 아기를 믿어야죠🤍💛
저두 어제 하고왔는데 2.4에서 2.7까지 나와서 ㅠㅠ 니프티검사하구 왔어요. 선생님이 좀 두껍다고 하시는데 엄마맘이 불안하자나요. 그래서 그냥 저흰 원래 정상수치여도 니프티하려고 했었어서 바로 피뽑고 결과 기다리구 있어요. 담주에 연락두신다는데 ㅠㅠ 떨리고 무섭네요. 전 나이고 고령이라서 더 겁나요

맞아요 일단 정상이 아니면 다 불안한 엄마맘..저도 담주에 연락주신다는데ㅎㅎ kimsso님도 저도 긴 일주일이 되겠어요ㅜ그래도 애기를 믿고(?) 최대한 맘편히 있어봐요 우리ㅎㅎ괜찮을거에요~~~~~~🙏🙏🙏
걱정 되시겠지만ㅜㅜ일단 마음편히 가지세요!!엄마가 편해야 아기도 편해요 저도 담주월욜 1차 받으러가요ㅜㅜ

넹 일단 원래대로 일상생활 잘 하려고요ㅎㅎ할수있는게 딱히 없네요 걱정안하능거밖엔!ㅎㅎ 별일 없으실거에요~!:)
별 일 없을거에요!!

감사합니당..!! 아기를 믿어봐야죠 흐흐🥹
저도 이번주 토욜날 1차 기형아검사인데 걱정이 많네요 ㅜ 이상 소견 나오시고도 문제없이 출산하셨다는 분들도 많아서 우선 스트레스 안받구 애기한테 좋은생가간하려구요~ 물물맘님도 좋은소식만 있으실거예요~!

응원 감사해요:) 꽁이님도 별 일 없으실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