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목덜미투명대 검사하고왔는데ㅠ

12주차 목덜미투명대 검사하고왔는데ㅠ

목덜미투명대가 3mm대로 나왔어용… 그래서 추가로 니프티 검사까지 하고왔네요 걱정 크게 안하구, 별 생각없이 갔었는데 콧대 보시고 괜찮다 하시다가 목덜미쪽 보고 흠 좀 두껍네요~?하실때부터 심장이 쿵.. 그동안 갈때마다 아가 커가는 모습에 항상 설레고 심쿵했었는데, 오늘은 조금 마음이 이상했네요ㅜ 싱숭생숭한 밤이에용..

댓글

12

  1. 걱정마세요!! 아무런 문제 없을꺼예요!! 생각보다 아기는 강한존재랍니다

    1. subcomment icon

      흐엉.. 응원 감사합니다!! 맞아요 아기를 믿어야죠🤍💛

  2. 저두 어제 하고왔는데 2.4에서 2.7까지 나와서 ㅠㅠ 니프티검사하구 왔어요. 선생님이 좀 두껍다고 하시는데 엄마맘이 불안하자나요. 그래서 그냥 저흰 원래 정상수치여도 니프티하려고 했었어서 바로 피뽑고 결과 기다리구 있어요. 담주에 연락두신다는데 ㅠㅠ 떨리고 무섭네요. 전 나이고 고령이라서 더 겁나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일단 정상이 아니면 다 불안한 엄마맘..저도 담주에 연락주신다는데ㅎㅎ kimsso님도 저도 긴 일주일이 되겠어요ㅜ그래도 애기를 믿고(?) 최대한 맘편히 있어봐요 우리ㅎㅎ괜찮을거에요~~~~~~🙏🙏🙏

  3. 걱정 되시겠지만ㅜㅜ일단 마음편히 가지세요!!엄마가 편해야 아기도 편해요 저도 담주월욜 1차 받으러가요ㅜㅜ

    1. subcomment icon

      넹 일단 원래대로 일상생활 잘 하려고요ㅎㅎ할수있는게 딱히 없네요 걱정안하능거밖엔!ㅎㅎ 별일 없으실거에요~!:)

  4. 별 일 없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아기를 믿어봐야죠 흐흐🥹

  5. 저도 이번주 토욜날 1차 기형아검사인데 걱정이 많네요 ㅜ 이상 소견 나오시고도 문제없이 출산하셨다는 분들도 많아서 우선 스트레스 안받구 애기한테 좋은생가간하려구요~ 물물맘님도 좋은소식만 있으실거예요~!

    1. subcomment icon

      응원 감사해요:) 꽁이님도 별 일 없으실거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