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2주인데 8주부터 살살하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에 잠자리가져도 되나요?
11주는 너무이른가요 아님 괜찮을까요??
댓글
14
저도 그전처럼은 아니구 한번씩 둘이 너무 하고싶을때 얕게 살살 했는데 괜찮더라구요 12주되서 좀 더 적극적(?)으로 해보려구요 임신전처럼은 못할거같지만요ㅠ
저희쌤도 12주부터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얕고 살살은 가능한데 남편을 위한거죠모...임산부가 관계시 느끼게되면 자궁수축와서 아랫배통증도 오고 집중도안되고.. 여러모로 신경쓰여요
저도 아직 안하고있는데 만약에 한다면 피임해야하나용?물어볼곳이 ㅠ

콘돔껴야한데요!

저희쌤은 안껴도 된다는데요?! 12주부터 하라고하셨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