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차 끝나고 21주 정밀 전에 가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병원 전원시기
요즘 출산병원이 많지 않아서 대기가 다들 길다고 하셔서요(집에서 가까운곳도 호산, 윤호 이런곳이라) 11~12주차 동네병원 그냥 다니는데.. (예약하면 대기도 짧구요) 언제쯤 전원하는게 맞을지 고민 중이에요 ㅎㅎㅎ 우선 NT검사(투명대) 하고 1차 시퀀셜 검사까지는 여기서 할 예정인데.. 동네병원 다니시는 분들 언제쯤 전원 하시나요?
댓글
7
1-2차는 같은병원에서 묶어서 하셔야하구요! 저는 2차 끝나고 전원할건데 서브로 같이 다니려구요 ㅋㅋㅋ
출산하기 2주 전에 옮겨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1차 기형아검사할때 옮겼어요 혹시나해서
36주 전에만 하면된데요 의사선생님이~ ㅎㅎ그전에 맘편한시기에 하시면되지않을까용!
저도 1차 기형아검사부터 출산전문병원으로 옮겼어요 아무래도 한 의사가 꾸준히 보는게 나중에 혹시모를 일에.대비하는거에도 도움이 되겠다 싶어서 출산때까지 꾸준히 다니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