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배 나오셨나요?

저는 13주 3일차인데 생각보다 배가 너무 나왔어요. 원래 이런가? 긴가민가 하다가 저보다 출산예정일이 빠르신분 만났는데 배가 덜나온거 보고 충격먹었네요 ㅋㅋㅋ 임신전에 보통체중이였고 임신하고 몸무게가 1kg정도 늘었는데 '나만 왜이렇게 배가 나왔지' 라는 생각과 함께 건강상 문제가 있나 괜히 걱정됩니다😔

댓글

10

  1. 전 13주차인데, 몸무게는 입덧때문에 왔다갔다하다가 초기랑 이제 같아요. 원래 살도 좀 있긴하지만 유독 배꼽주위 밑으로 똥글? 바지는 답답해서 못입겠고. 딱 맞던 티 입었더니, 배쪽이 터질라하더라구요. 유독 많이 나오는 사람도 있나봐요. 배때문에 스트레스 받지말아요^^

  2. 저 3키로 쪘고 배가 산만해요 ㅠㅠ원래 똥배가 좀 있었고 통통체격이고ㅠㅠ 지방이 몰린다는데 저는 평균보다 많이 몰린듯......또륵

  3. 저는 14주차인데 2킬로 정도 쪘구 허리라인 사라지구 배가 좀 나왔어요 유니폼 입는 직업인데 넉넉했던 유니폼이 타이트해졌어요 ㅎㅎ

  4. 저도 10주찬데 생리할때처럼 아랫배가 부엇어요

  5. 저는 3키로 빠졌는데 배가 20주차에요ㅎㅎ실제론 11주인데...애기 언제 나오냐고 물어보면 창피해서...겨울에 나온다고하고 도망침ㅎㅎ

    1. subcomment icon

      앗 저도 애기언제태어나냐고 물어봐요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