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증상이 사라졌어요

10주차 접어들면서 심하진 않았지만 입덧도 없고(메뉴에 변덕만..) 배가 찌르듯 땡기듯 아프던 것도 없어지고 가슴도 아프던것도 없고 빵빵하던게 물렁물렁해졌어요. 머리며 얼굴이며 기름지던 것도 좀 사라진듯하구요. 컨디션은 괜찮아진듯 하지만 먼가 넘넘 불안하네요. 반짝이가 잘 건강하게있는게 맞는지~~ 아직 기형아검사로 병원갈 날이 2주나 남아서 어떻게 버티나 싶어요ㅠ 저랑 증상 비슷하신분 있으셔요..? 이런 불안함이면 계속 불편한 증상들이 있는게 맘에 더 편할거 같단 생각도 들고.. 그러네용😭

댓글

6

  1. 저도 비슷했어요. 10주까지 가슴통증도 너무 심하고, 배도 땡기고, 냄새 자체에 너무 예민했는데.. 11주다되가면서 가슴통증도 사라지고, 왠지 크기도 작아진것같고, 배는 아무 감각이 없고, 냄새에도 덜예민해지고, 먹는것조차 아무것도 먹고싶지 않더라구요. 2년전에 계류유산한적이 있어서 불안했는데, 오히려 2년전엔 그런증상이 사라진것도 못느꼈었어요. 12주되서 1차기형아검사할겸 긴장되서 잠한숨 못자고 병원다녀왔는데, 너~~무 건강히 잘 크고 있더라구요. 증상이 원래 왔다갔다한대요~ 큰 걱정마시고, 너무 걱정되시면 한번 다녀오시는것도 스트레스 안받을것같아요.

  2. 오 저두요! 저랑 모든 증상이 완전 똑같아요! 저도 입덧 별로 없는데 10주차 들어서자마자 그날은 입덧이 너무 심해졌다가 다음날부터 차츰 괜찮아지더니 지금 3일차인데 가슴도 말랑해지고 배 콕콕 찌르던 느낌도 사라졌어요ㅠㅠ 얼굴, 머리 진짜 하루만에 떡지던 것도 좀 사라졌구요!! 병원 다녀오자마자 증상에 변화가 생겨서 저도 기형아 검사까지 2주 뒤 방문이라 다음주 금욜까지 기다려야하는지 다른 병원이라도 가봐야되나 걱정이에요ㅠㅠㅠ 아기집 작아서 10주까진 일주일마다 병원 갔었는데 요번 마지막 진료땐 아기 잘 크고 있으니 2주뒤 기형아 검사때 보자고 하셨거든요ㅠㅠ

  3. 저도요.. 병원가면 맨날 3주후에 오시라는데 넘길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3주는 첨이라 그런지 일주일만에 더 불안하고 더 길고 그러네요..

  4. 걱정되시면 병원 가보시는게 좋아요

    1. subcomment icon

      그게 젤 맘편한 방법이겟지요..?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