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타민d수치 20 나와서 액상형으로 먹는데 닥터써니디드롭스 먹구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1000짜리 두알이면 2000?
집에 천짜리가 아직많은데 수치가 24로 낮다고나왓네요ㅠㅠ 그럼 1000짜리 두알먹으면 결국 2000인가요? 아님 2000짜리 새로사야하나요…?
댓글
6
피검사 결과 오늘 전화로 들었는데 16이래서 1000짜리 2알먹으면 되는지 여쭤보니 2알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알약으로 먹다가 비타민D 수치 낮다고 해서 의사가 액상형으로 변경해서 먹으라 하시더라구요 ~ 그래서 액상으로 먹구있습니당!

헐헐헐 액상형 혹시 뭐드시나요?!?!
저는 기존에 2000짜리 먹고 있었는데 수치 15나와서 3000이상 먹으라고 해서 병원갈때 약들고 갔더니 두알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기존 드시는게 1000이면 두알로 2000 맞추셔도 될거 같아요. 그래도 고민되면 병원에 약 보여드리면 될거 같아요

아아 그럼 두알먹으면되겠네요! 감사합니당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