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하구나서 만두만 먹으면 입덧이 심해지더라구요 ㅠㅠ 느끼한부분이 있어서 그런가바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내 주제에 욕심ㅠㅠ
입덧하는 주제에 식탐부려서 왕만두2개에 물막국수 먹고 다 토하고 또 토하고 정말이지 먹어댄 내 자신도 싫고 입덧도 싫고
댓글
9
궁금한게요 토덧하시는분들은 울렁거리다 왈칵토가 저절로 나오는거에요? 아님 못참아서 손넣고 하시는거에요?

저절로 넘쳐 흘러요...ㅎㅎ제 경우엔 하찮게 트름하다가도 토가 나옵니다.
저도 평상시에 그정도는 먹었는데요 먹는양을 아예 절반이하로 확 줄이니까 토는안하더라구요 ㅠㅠ 저는 토하는게 너무너무 고통스럽고 애기한테도 영양분 안간것같아서 ㅠㅠ 의식적으로라도 조금 배부르다? 하면 바로 손떼요 거기서 한두입더먹으면 바로 토 우웩..
저두토해도 또먹게되더라요~ 선생님께서 토해도 먹으라셨어요 힘내세요
저도 먹겠다고 치킨 4조각 먹고 체해서 토도 못하고 계속 안절부절하며 괴롭게 참았어요 ㅠ 토하면 배가 너무 아파서 ㅠㅠ 정말 이 반복이 무섭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