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잠을 푹 못주무시나요? 전 불면증때문도 있고, 목디스크도 있지만, 임신전에는 두통때문에 액상 진통제 달고 살았거든요. 임신후 유독 매일 두통있고 참다보면 눈알까지 빠질것같고 누워있어도 괜찮아 지지도 않고 여기저기 손으로 마사지도 해보고ㅠ 약먹기는 불안하고.. 결국에는 그냥 신경을 다른곳에 두기로했거든요. 잠안오면 안오는대로 티비보고 딴거하다가 그냥 지쳐 잠들고. 그러다보니 두통도 약없이 괜찮아지더라구요. 두통에 너무 신경쓰면 더 아파요ㅜ 아프셔도 그냥 또 아프구나.. 다른거하시고 다른곳에 신경써보셔요. 모든지 마음먹기에 달렸더라구요~ 그러면서 차츰 두통도 잦아들어요. 힘내세용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두통
두통때문에 진짜 너무 힘드네요ㅠㅠ 임신중에 가끔 두통이 있었지만 이번 두통은 잠도 못잘 정도로 심하네요ㅠ 타이레놀 한알 먹었는데두 아프고ㅠㅠ 저처럼 두통 심한분들 계신가요 심하면 어떻게 하시나용 ㅠㅠ
댓글
19

마자요ㅠㅠ 저도 잠을 잘 못자요ㅠㅠㅠ 저도 눈알이 빠질거같이 아프고 증상이 비슷하네여ㅜ 다른거 하려고 노력하믄데 두통이 심한날엔 진짜 속도 안좋더라구여 마치 술먹은 다음날 처럼요! 오늘로 두통 3일짼데 오늘은 좀 덜해요ㅠㅠ 또 심한 두통 찾아올까바 겁나네여ㅠㅠ 힘낼게용!! 감사합니당
혹시 철분제 드세요?? 저 그래서 액상 철분제 먹었더니 완전 괜찮아졌어요 .. 12 주 이후부터는 혈액이 밑으로 많이 가서 철분이 부족해서 그럴수 있대서요 꼭 드셔보새요

철분제는 12주부터 먹었어용 ㅠㅠㅠ 두통이 컨디션에 따라 생기는것도 아닌거 같구 생각지도 못할때 일주일에 한번씩 오는거같아유ㅠ 이번엔 3일째 오래 가네여
아ㅠㅠ 어제부터 저도 그랬는데ㅠㅠ 보통 이 시기에 그런가봐요ㅠㅠ 저는 잘못자서 그런가 아님 소화가 덜 된 상태에서 잔건가 싶어서 스스로를 탓했는데ㅠㅠ 저도 장보면 괜찮아지겠지 했는데 더 메슥거리더라구요ㅠㅠ 힘드네요ㅠㅠ

지금도 아파요ㅠㅠ 이번 두통이 역대급이에요 자세를 바꿔도, 머리 마사지를 이곳저곳 해도 소용없어요 ㅠㅠㅠ 아침에 거울보는데 폐인이 되었더라구요 ㅠ 오늘도 계속 이런식이면 병원가볼까 생각중이에여!
저도 두통이 너무 아파서 약먹고 있어요 병원에서 처방받아서요ㅜㅜ

병원에서 처방 해줬어요??? 저도 병원 가봐야겠네여ㅠ

네에 병원에서 처방해줬어요 약이 비급여예요 비싸드라구요.
물 좀 더 먹거나 입덧캔디 물고 있으면 좀 낫더라구요 그래도 안되면 타이레놀 먹구요 진짜 두통땜에 너무 힘들어요 ㅠ

아 캔디도 있어요?? 전 입덧은 없어서 병원에서 처방해준게 없어서 몰랐네여ㅠ 타이레놀도 안들고 병원 가봐야겠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