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숨이 차요

10주5일차인대 원래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 찬가요?? 가만히 있을때도 심장이 빨리 뛰어서 심장뛰는 소리가 들리는대 모두 어떠신가욤 지금부터 이러면 배나오곤 더 심해지겠죠ㅠ

댓글

17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어머 저도요 ㅋㅋㅋㅋ 지금은 13주차됐지만 임신하고 체력도 떨어지고 밖에서는 가벼운 걷기도 숨이 차거나 힘들어서 초기엔 왠만하면 쉬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배는 저도… ㅎㅎㅎ 지금은 눈에띄게 많이 나왔어요 ㅋㅋㅋ큰일입니다….

    1. subcomment icon

      그로니까요ㅠ 저도 12주가 넘으면 슬슬 걷기운동을 해보려하는대 몸이 따라줄지 모르게쏘요ㅎㅎㅎ

  2. 저도 오늘 10주차 병원 갔다가 심장이 하도 뛰어서 심전도 검사까지 하고 왔는데 정상이라고 하시네요

    1. subcomment icon

      안심하고 눕눕하시면 되겠어요~

  3. 저두여!! 저 10주 1일찬데 가슴이 너무 답답하고 숨쉬기가 힘들더라구요..심장도 빨리뛰고 조용히 누워있으면 심장뛰는 소리가 저한테 들릴정도로... 저만 그런건줄 알고 내일 병원가서 물어볼라고했는데 비슷한 증상이네요ㅠㅠㅠ왜이럴까요..

    1. subcomment icon

      윗분이 혈액이 많아져서 그런거래요 애기한테 공급해주느라 그런가바요,, 어느것도 쉬운게하나 없네요ㅎㅎ

    2. subcomment icon

      증말..처음 느끼는 증상들이 많아서 매일 당황의연속이에요..ㅠㅠ다들 힘내자구용

    3. subcomment icon

      화이팅입니다❤️‍🔥

  4. 저도 그래요ㅠㅠ 뭐 하지도 않는데 숨이 차고 마스크 쓰고 있을땐 더 심해용 ㅠ 14주차인데 전이랑 똑같은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마자요 마스크ㅠㅠ!!! 어제 오랜만에 94하고 나갔다가 숨 막혀 죽는줄알았네요

  5. 자주 쉬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집안일 조금만 해도 피로도가 엄청 쌓이니까요 숨차는 것도 피로도의 연속선상인 듯 해요

    1. subcomment icon

      일은 딱 3시간만하고 종일 누워있는대 저는 뭐가 그리 피로할까요ㅠㅎㅎㅎㅎ

    2. subcomment icon

      저는 ㅋㅋ 종일 누워있는데도 피곤해요 ㅋㅋㅋㅋㅋ 그냥 그러려니.하고 있어요ㅋㅋ 지금 아니면 언제 쉬겠어요... ...... 곧 전쟁일텐데.... ㅎㅎㅎ ㅠㅠㅠ

    3. subcomment icon

      그렇죠?? 더 열렬히 눕눕하겠어요!!ㅋㅋㅋ

    4. subcomment icon

      화팅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