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오늘 가렵니다!! 가서 놀다가 아니다싶으면 나와서 발이라도 담구고 있어야지요!! 지금 남편이 아침 차리고 있네요!! 든든하게 먹고 신나게 놀다와야지!!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워터파크 가도될까요
내일이면 14주차에 들어섭니다 내일. 김해 워터파크 파도풀장에서만 놀까 싶은데 괜찮을까요 임신전엔 이렇게까진.안땡겼는데.. 왜케 헤엄치고 싶은지 모르겠네요ㅜㅜ 전엔 팬션빌려서 놀러갔는데 추워서 들어가지고 못하고ㅠㅠ ㅠㅠ 진정한 물놀이는 파도풀이죠... 괜찮을까요... ㅠㅠ 내일 병원가서 의사선생님한테 허락받고 갈까요ㅠㅠ
댓글
17

탈퇴한 유저
저 13주에 병원 가서 물어봤는데 물놀아 관계 없다 하셨습니다!! 계곡가서도 물놀이 잘 하고 왔어요! 다만 산모 컨디션이 안좋으면 자제하세요~
파도풀은 모르겠지만.. 전 미국사는데 선생님이 수영이 좋다고 하셨어요
진료때 워터파크 가도 된다고 허락 받고 어제 다녀왔어요! 파도풀에서 신랑이랑 신나게 떠다니고 유수풀에서도 재밌게 놀았어요~ㅎㅎ

안그래도 저도 방금 해수욕 실컷 하고 와서;; 혹시나 하는 맘에 들어와 봤는데.. 다행이네욤

실례지만 몇 주때 가셨었어요?

12주요~!
파도풀이나 이런것 보다 코로나 때문에 안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ㅜ 불특정 다수가 많이 모이는 곳이니까요ㅜ 그냥 김해에서 가까운 밀양에 있는 계곡이나 강변을 다녀오시는건 어떨까요? ㅠ

계곡은.. 추워서요... ㅠㅠ 체온이 왔다갔다하잖아유 ㅠㅠ 파도도 타고 싶고ㅠㅠ 파도풀장은 좀 덜 춥기도 해서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