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쑥이랑 같은 아들이네용 축하드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성별확인하고 왔는데 반전없겟죠?ㅎㅎ

이정도면 나중에 성별이 바뀔일은 없는거죠..??🤣 다리사이를 한 세네번을 가리키시면서 아들이라고 ㅎㅎ 저는 딸을 원하고 있었던지라 쪼끔?은 아쉽긴하지만 시댁에서는 아들 원하셨어서 이쁨 많이 받을것같아요ㅎㅎ 아버님께서는 아들만 둘 키우셔서 손녀딸이 아니라니까 엄청 아쉬워하시더라구요 😅 반면 어머님은 아들둘 키우셨어도 아들바라기시라 너무좋아하시네요ㅎㅎ 저희 집도 딸만셋에 제 조카도 딸이라 손녀뿐인데 저희 부모님은 첫 손주라 좋다고하시네요ㅎㅎ 저는 딸만 원하다 최근 아들도 괜찮겠다! 그런생각 가져가고있긴 했는데.. 아기자기 꾸미는 맛은 좀 덜할까싶어 진짜 아주조금은.. ㅎㅎ 근데 왜자꾸 한편으로 딸...ㅎㅎ 저 너무 딸을 원했나바여ㅠㅠ 😂 건강히 잘 있대서 앞으로도 건강히만 잘 자라주면 좋겠어요! 그래도 아들이라 든든할것같아용ㅎㅎ 남편은 아들 엄청 좋아하네요ㅎㅎ 딸이였음 설레면서 좋앗을거 같은데 아들은 그냥 웃음나온데요ㅋㅋ 그래도 첨엔 아들바라기였어서 그냥 다 좋답니다 제가 좀 아쉬워하니까 둘째, 셋째 딸 도전! 이랍니다... 허허 본인이 낳으려는건지... ㅋㅋㅋㅋㅋ 오늘이후부터는 아들용품만 눈에 많이 보이겠네요ㅎㅎ 사진 한번 첨부해볼게여ㅎㅎ
댓글
10
축하드려요 ㅎㅎ 아들맘 !! 그래도 알게되니 속은 시원하시겠어요
아들맘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당🥰
앗 ㅋㅋㅋㅋㅋ 저랑 너무 똑같아여...ㅋㅋㅋㅋㅋ 저도 딸 원하고 있었는데 최근 아들도 귀엽고 괜찮겠다! 생각 했는데 막상 아들같다고하니.... 딸 원피스에 예쁜 아기자기한 옷들이 스쳐지나가면서 아주 조금은 아쉬움이..ㅠㅠㅠㅠㅠㅜ 건강하기만 하면 됐다.. 하고 아들용품 쳐다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완전 제모습이네요...ㅋㅋㅋㅋㅋㅋ 이제 예쁜원피스 아기자기한 옷은 잠시 넣어두고... 🤣
16주면 아드님이시네요👍🥰

기대가 너무컸나봐요ㅎㅎ 아들이네요 듣는순간 웃음터지더라구요ㅎㅎ 건강한 아들로 태어나기를 바래봅니다 🤗

네 건강이최고에요😊저는 살짝 아들바라는중이어서 아들기운 받아가요

꼭꼭 아들이시기를!!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