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왼쪽 골반 통증 환도선다 인가요?!

지금14추차 입니다:) 2-3일정도 왼쪽 골반뼈가 아픈느낌??!!이 살짝들었는데 오늘 영화본다고 두세시간 앉아있었더니 통증이 더 심해졌어요ㅠㅠ 뼈가 문제있나 생각이 들정도로 엉덩이뒤쪽 왼쪽 골반만 불편한데 이 증상이 환도선다는 증상일까요...?! 병원진료를 가야하나... 일반적인증상이면 검진일까지 참아보려구요ㅠㅡㅠ 조언부탁드려요ㅎㅎㅎ 요가하면 증상이 완화 될까요.....ㅠㅠ

댓글

12

  1. 저도 환도서서 엄청 고생했어요 몇주동안 지금은 많이 좋아졌구요 찌릿찌릿 통증올때마다 마사지 좀 해주고 좀 천천히 움직여주니까 낫더라구요ㅠㅠ근데 오늘은 골반쪽이 너무 아파용😭😭😭

    1. subcomment icon

      마사지 해도되나 생각이 들정도로 뼈가 갈라지는 기분이에요ㅠㅠ임신중 몸 변화가 참 신기해요

  2. 저는 잠깐잠깐 느껴지는데... 아직은 참을만한데 계속 참아도 되는건지 모르겠어요

    1. subcomment icon

      처음엔 참을만했는데 점점 심해지고있어요ㅜㅜ 참는게 맞는건지 저도 궁금해요 퓨

  3. 저도 그때쯤부터 환도섰어요ㅠㅠ 저는 꼬리뼈 허리부근이 삐끗하는 느낌으로 계속아팠던 ㅠㅠ 그만좀 섰음 좋겠네용🥲... 17준데 만삭때까지 통증있다는 지인도 있어서 무서워유ㅠㅠ

    1. subcomment icon

      17주차에도 이증상이 계속되는건가요ㅠㅠㅠ 저도 요가하다 허리삐끗한줄 알았는데 증상을 검색해보니 임신증상인것같더라구요ㅠㅠ 정말 너무찌릿해요

    2. subcomment icon

      찌릿하고 걷기가 정말힘든거같아요ㅠㅠㅠ 가만히 서있거나 앉아있어야 좀 나아지는 ㅠㅠ..

  4. ㅠㅠㅠ 저 첫째때는 후기정도되서 아픈거같은데 지금은 초기부터 아프네요ㅠㅠ 양쪽 다 아파요🥺 환도선다테이프도있고하다고해서 다음 검진때 물어보려구요,,

    1. subcomment icon

      정말 점점더 아파오는데ㅠㅠ 검진이 이주뒤라 참아야할지 병원가야할지도 고민되고ㅠㅠ 몸의 변화가 신기하네요

  5. 저도 딱 왼쪽만 아픈데!ㅜㅜ 꼬리뼈가 우리하게 아플때도 있구요ㅜㅜ 누워있으면 더 심하다는데 무기력해서 맨날 누워만 있네용ㅜㅜ 심하면 산모마사지나 침 치료 받는 것도 도움 된데요!!

    1. subcomment icon

      만삭친구가 말기에는 왼쪽 허리가 아프다고 하더라고요ㅠㅡㅠ 뼈가 아픈 기분인데 왼쪽만 점점더 아파와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저는 초기부터 그랬는데 13주정도 되니 발 디딜때도 넘 아팠어요ㅠㅠ 제 친구도 아플때가 아닌데 하면서 만삭되면 더 아프다해서 무섭네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