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4주인데 요즘 바르다 말다 해요ㅠ 솔직히 발라도 살성따라 트고 안트고 하는거같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몇주부터 바르나요
다음주면 12주 되는데 튼살크림 언제부터 바르나요?비오템 오일이랑 크림 같이 해서 많이 바르던데 보통 몇주때부터 발라요?
댓글
9
저는 4주때부터 발랐어요 미리 촉촉하게 해둬야 한다고 얘기를 너무 많이 들어가지고요 ㅎㅎ 실제로 동생은 일찍부터 발라서 그런지 튼살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요기 계신분들 엄청 부지런하시네요 ㅋ 저도 초반에 튼살크림 선물받았는데 ...... 음.. 이제 발라야겠네요
저는12주부터시작했어요. 비오템크림.오일 바르고있어요.튼살무서워서요ㅎ
저도 8주차부터 발랐어요! 지금 12주인데 벌써 한통 다 쓴듯 ㅠㅠ 저희 엄마가 초기부터 발라주는게 좋다고해서 꼬박꼬박 바르고 있어영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