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때메 너무너무힘이들어요. 심지어 제남편두 같이 입덧을해요ㄷㄷㄷ 저는 하는보리랑 오렌지주스 2프로복숭아맛으로 겨우겨우버티고있어요.. 임신은 신비롭지만 입덧은 힘들고 엄마는 대단한것같습니다. 입덧때메 둘째생각은 없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입덧 지옥
8주부터 입덧이 너무 심해서 입덧약 받아먹고 한동안 괜찮다가 11주인 이제는 입덧약도 듣질 않네요 입덧이 있는건 아이가 건강하다는 뜻이라고 하던데 그건 너무 기쁜일이지만 언제쯤 벗어날 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9
전 그래서 어제상담가서 애원해서 4개먹는걸로 바꿨어요..오늘로 11주4일차인데도요ㅜ
12주~13주정도 되면 서서리 가라앉긴하는데요... 그 이후에 어지럼증이 오네요..... 하루하루가 스펙타클합니다... ㅠㅠ 이 모둔 고생이 아이가 건강하다는 의미겠지유.......?? ㅠㅠㅠ
입덧같은건 왜 잇는건지ㅠㅠㅠ행복해야할일인데 행복이 느껴지지않게만드는거같아요ㅠㅠㅠ

맞아요ㅠㅠ 임신이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어요 ㅠㅠ 하루하루 긴장의 연속... 출산일엔.. 전멸...
저두요저두요ㅜㅠ 11주차인데 와... 아니 왜 더 심해지죠ㅜㅠ 어젯밤에 약먹었는데 새벽에 속안좋아서 못자고 낮에도 효과가 없고...ㅜㅠㅠㅠㅠ

저는 그나마 우유나 오렌지 주스로 버티고 있어요🥹🥹 약 효과가 없어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