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으로 자면 오히려 배가 쏠리고 통증이 와서 정자세로만 자요😂 임산부 유자 베개 사용해도 배와 가슴도 불편해서 정자세로 배에 손 올리고 자요! 18주되니 배가 확실히 볼록해져서 더욱 옆으로 못 자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정자세로 자면 안좋다는데ㅠ

임산부는 옆으로 자는게 좋다고 들었는데, 요즘엔 저렇게 자는게 너무 편해요 소파에서 잠깐 잘때도 팔걸이에 허벅지 올리고 있구; 옆으로 자는 습관 들여야하는데 힘드네요ㅠ
댓글
16
편하시면 괜찮으실거에요! 저도 배가 (사람들이 7개월쯤 돼보인다 할 정도로) 많이나왔는데 전 요즘은 정자세로 자면 답답한느낌이 들더라구요

헛 그럼 배가 나오면 나올수록 정자세가 불편해지겠네요 전 17주 되더니 갑자기 살이 훅훅찌면서 배도 많이 나오더라구여;
정자세로 자도 크게 문제될건 없어요 다만 엎드려서 자는 자세만 피하시면 될것같아요 저는 요즘 배가 조금씩 나오고 자세들이 하나같이 다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잘때 자세가 맨날 달라요 옆으로 돌아누워 베개 다리사이에 끼고 잘때도있구요 정자세로 잘때도있구요ㅠㅠ

제일 좋아하는 자세가 엎드려서 자는거였는데ㅠ 임신하고 못해서 잘때마다 답답해여
저도 15주인데 저자세...ㅎㅎ 옆으로 누우면 저는 오히려 배가 눌러서 불편하더라고요~ 다른게 생겼다면 팔올리고 자는것도 편한거예요ㅎㅎ

앗 전 정자세에 +만세하고 잘때가 많아요ㅠ 저도 옆으로 누우면 어느새 반쯤 엎드리게되어서 배가 불편하더라구요

맞아요 만세자세!! 요즘 그게 젤 편하더라구요ㅋㅋ
앗 저도 항상 정자세로자왔어서 지금도 15주인데 정자세로자요 ㅎ병원에서 배부르면 자연스레 옆으로 눕는게 편해진다고 하시는걸보니 괜찮은것 같아요 !

아직까지는 엎드려자는것만 아니면 다 괜찮나보네요! 나중에 시간 지나면 편한자세가 바뀌겠죵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