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알로 버티고 있어요,,하루라도 안먹으면 바로 그날 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언제까지 할까요 ㅠㅠ
오늘로 27주 들어섰는데 아직도 입덧해요ㅜㅠ 연제쯤 입덧끝날까요ㅠㅠ
댓글
8
저도요... 아직까지 입덧약 한알로 버티고 있어요 ㅠㅠ
힘내세요~~ㅜㅜ
헉..저도 아직 입덧 안끝났어요ㅠㅠ 입덧약 한알먹으면 버틸만한정도..ㅠㅠ
지금까지 입덧 하시는거면 임신오조라 병원서 수액도 맞고 치료받으셔야해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