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디데이100일이라니..

2번의 유산의 아픔을 겪고 의학의기술을 얻어 행운좋게 만난 우리아기.. 임신을 알았을 때 다른사람들처럼 그저 기쁠수 없었어요... 잘 지킬수있을까?라는 걱정때문에요 다행히 몇번의 이벤트는 있었지만 건강하게 쑥쑥 자라는 우리아기보며 대견스럽기도하고 뿌듯했어요^^ 그렇게 시간이지나 벌써 아기만나기까지 100일남았다니 솔직히 누구나 엄마가 처음이라 서툴기도하겠죠? 저 잘할수 있겠죠? 디데이가 줄어들수록 설렘 반 걱정 반 두려움 반이네요ㅠㅠ

댓글

25

  1. 우오ㅏ ㅎㅎㅎㅎ두자리 부러워요 ㅎㅎ저도 2주뒤면 두자린데 설레네요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오늘부터 99일 내일은98일 인데 걱정 반 설렘반이에요ㅋㅋㅋ시간이 진짜빨리가는것같아요:)

  2. 두근두근 ! 100일이라니 ! 그동안 아기 품느라 수고하셨어용 !! 앞으로 100일 더 화이팅 !!!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토실토실토끼님도 남은시간동안 아가랑 즐거운태교하시면서 좋은시간 보내세요😉

  3. 제가 쓴 글인줄 알았어요 ㅠㅠ 디데이 100일 축하해용 저는 이제 110일 남았는데 같이 힘내서 지켜보아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우리 함께 남은기간도 화이팅해요😋

  4. 저도 계유 자궁외 겪고 의학의기술로 임신해서 그맘알아요 ㅠㅠ 초반에는 뭐만하면 걱정 근심… 이제는 그래도 태동도 느끼고 하루하루 즐겁게 지내려고 하고 있어요 어렵게 만난만큼 더 예뻐해주고 사랑해줄 수 있을거라 생각하며 지내고 있어요 쇼리님도 화이팅ㅎㅎ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해요^^ 새싹님의 응원글에 화이팅해보도록할게요:)우리 함께 남은기간동안 잘 품어서 만출순산하도록해요😆

  5. 저도 디데이 100 반가워용

    1. subcomment icon

      꺄! 반가워요😆우리만출까지화이팅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