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한국사람들은 참견도많이하고 이래라저래라 하는게 넘 많은듯요. 신경쓰디마세요~~~ 도움도 않되는거 ㅡㅡ이제 백일정도남았는데, 하고싶은거다하고 좋은생각많이하세요~ 살은 애낳고 빼면됨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5일차 배크기좀 봐주세용😅

23주5일차에요 배가 앞으로 똥그랗게 나왔어요 ㅋㅋ 참고로 아들입니당 ㅋㅋㅋㅋ 사람들이 왜케 배가 많이 나왔냐고 하는데.. 많이 나온걸까요? 임신하기전 보단 7kg정도 쪘어요 ㅠㅠㅠ 임신한건 너무 행복하고 좋은데 살찌는건 너무 싫네요 ㅋㅋ 그래서인지사람들이 자기 만삭때랑비슷한거같다 배가 왜케 많이 나왔어요 등등 ㅋㅋ 자기동생이랑 개월수가 비슷한데 더나온거같다 라는 말이 신경이 쓰이네요 ㅠㅠㅠㅋㅋ 임신했으니 당연히 배가 나오는건데 왜케 신경이 쓰이는징 살쪗다구 하는걸까여ㅠㅠㅋㅋㅋ 다들 배크기 어떠세요? 아이만 건강하게 크면 된다고 생각하려하는뎅 아무생각없이 이야기 하는거에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였는지.. ㅠㅠ 앞으로 더 찔껀데 신경쓰지말아야하는데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용
댓글
49
ㅎㅎㅎㅎ저는 지금 23주차인데 제 주변 어른들이 저 20주차때부터 ㅇ배가 왜이렇게 나왔냐곸ㅋㅋㅋㅋ 막 그러셨어요ㅎㅎㅎ 근데 지금은 그냥 배 나온 걸 자랑스럽게 여겨요ㅎㅎㅎㅎ 우리 아이가 잘 자라고 있는거 같아서 기뻐요ㅎㅎㅎㅎ
저도 비슷한주수인데 저정도 나왔어요~

정상범위 맞는거죠??ㅋㅋㅋ
저 24주인데 제 배가 더 큰 거 같아요..ㅋㅋ 저도 살은 7-8kg 쪘는데 딸배인데도 저는 좀 큰 거 같네요

콩콩이가 놀수있는 공간이 많은거네요^^ 좋은거같아요 ㅋㅋㅋㅋ이제부터 더 찌겠죠????
지금24주되어가는데 저랑 배모양이나 크기가똑같아요.저두아들맘이라 앞으로 많이나왓는데. 주변에서 다들.자기들 만삭때랑똑같다며 계속 배가왜이리나왓냐할때마다 조금 짜증나더라구요.저도 6키로정도쪗는데 만삭몸이라하니 외출하기싫어지더라구요.ㅜㅜ

저만그런거아닌거같아서 다행이에요 ㅠㅠ 내만삭배같은데배가왜케많이나왔어?(=살이왜이렇게쪘어??)같은느낌이랄까요..ㅋㅋㅋㅋ비교하지않았으면해여;; 사람체형이다른건데 ㅠㅠㅋㅋㅋㅋㅋ우리신경쓰지맙시당 제기분에 동감해주시는 많은분들이있어서 위로가되영

ㅋㅋ이젠신경안써요. 의사쌤이 몸무게는 주수에비해 많이찐게아니라하셔서 위안받으며 양수가 충분해서 배가많이나오는거니 이쁜아가나올때까지 힘내자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