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너무 사랑스러워요❣️ 다담주에 병원가는데 얼른 시간이 흘러서 해보고싶네요ㅠ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페이스

베이비 페이스 했어용~ 입체초음파랑 비슷한가용?!ㅎㅎㅎ
댓글
11
우와 ~~ 저도 하고싶어졌어요🫢 몇주차 입체초음파 사진 사용하셧어요?

저 26주차에 했어요!! 저는 너무 맘에들어서 해봐도 좋으실거같아용 호
너무이뻐욭 가격 얼마에요?

지금 33000원 인데 지금 20%할인해요!!
진짜 귀엽네요😀😃

감사해여👶🏻💙
아고 너무 러블리해요~귀엽고 이쁘고~~ 저도 했지만 베이비페이스가 이렇게 설레일줄은 몰랐네요ㅎㅎ

그러게요 베이비페이스하니까 더 궁금하네용 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