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1월출산이에요-!! 자리가 안나더라구요ㅠ흑흑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월 서울 출산 단톡방 자리 아직 있을까요?
처음이라 주변에 물어볼데도 없구..ㅠㅠ막막합니당 흑 서로 정보도 얻고 친해지고싶어용🫶🏻
댓글
10
저두요....!! 톡방이 있는줄도 몰랐네요 ㅎ
저두요ㅠㅠ

반가워요 ㅠㅠ 곧 자리 나겠죠? 흐흐
저듀….

ㅠㅠ 자리 안나나요 ㅋㅋㅋㅋㅋㅋ 외톨이 되었어요
저는 인천방에 들어가고싶었는데 자리가 없더라구요ㅜㅜ

아 인천에 계시는군요ㅠㅠ흑흑 ㅠㅠ 기다려 보아용 우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