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유모를 두통

진짜 머리가 깨지는 느낌은 아닌데 머리가 너무 불편하고 눈도 안압? 오르는 것처럼 이틀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너무너무 불편하네요 철분도 먹고 각종 영양제도 잘 챙겨먹는데ㅠㅠ 타이레놀 먹고, 입덧약 먹고 자버려야 그나마 고통을 잊는데 자주 타이레놀 먹는 것도 ㅠㅠ 마음에 걸려요 두통 자주 오시는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13

  1. 저도 중기전까지 두통때문에 힘들었는데 타이레놀 먹으면 괜찮아지곤 했어요~하루 3알 넘지 않게만 복용하라고 했는데 진짜 아플때만 한알씩 먹었어요..빈혈수치는 괜찮으신가여?빈혈수치 낮아도 두통올수 있다고 병원에서 그랬어요..머리깨질듯이 아프면 빨리 병원으로 오라구요..

    1. subcomment icon

      철분 열심히 먹고 있어서 변비도 왔어용 ㅠㅠ 약 먹어도 빈혈 일 수도 있겠어요 ㅠㅠ 전 조금만 아파도 타이레놀 먹는데 조금 참아봐야겠어요ㅠㅠ

  2. 저요 오늘도 두통이 오네요ㅠㅠ 습도가 높아서 더 그런거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헉 ㅠㅠ 눈도 아프신가요?ㅠㅠ 타이레놀 먹으면 그나마 괜찮은거 같아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임신3~4갤때 몇일 아팟어요

    1. subcomment icon

      윽 ㅜㅜ 전 이제 7갤차인데~~~ ㅠㅠㅠ

  4. 입덧 끝날쯤 두통이 심했었어요~~~ 입덧이랑 같이 심하게 두통있다가 입덧 사라지고 두통도 괜찮아졌어요~ 순환이 잘 안되고, 체했을때 두통이 제일 심하고 오래갔었어요ㅠ 남편표 발마사지 꾸준히 받고 순환 좋아졌는데, 이젠 안받으면 하루 이상은 힘드네용ㅋㅋ

    1. subcomment icon

      윽 역시 ㅠㅠ 혈액순환의 문제일까요 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ㅠㅠ 그런거 같아요~~ 살짝 체기가 있어도 엄청 오래가더라구요~ 등 쓸어내리듯 마사지 좀 해달라고 하셔서 좀 풀어보셔유ㅠㅠ 두통 넘 괴로운데ㅠ

  5. 제가 지금 두통 달고 살아요 ㅠㅠ 병원에서는 타이레놀 먹으라고 하더라규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네 그렇쵸? ㅠㅠ 저도 오늘 병원가서 눈도 머리도 넘 아파서 이틀에한번꼴 거의매일 먹고 있다 말씀드렸는데 ㅠㅠ 그냥 먹으라네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