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중기전까지 두통때문에 힘들었는데 타이레놀 먹으면 괜찮아지곤 했어요~하루 3알 넘지 않게만 복용하라고 했는데 진짜 아플때만 한알씩 먹었어요..빈혈수치는 괜찮으신가여?빈혈수치 낮아도 두통올수 있다고 병원에서 그랬어요..머리깨질듯이 아프면 빨리 병원으로 오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유모를 두통
진짜 머리가 깨지는 느낌은 아닌데 머리가 너무 불편하고 눈도 안압? 오르는 것처럼 이틀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너무너무 불편하네요 철분도 먹고 각종 영양제도 잘 챙겨먹는데ㅠㅠ 타이레놀 먹고, 입덧약 먹고 자버려야 그나마 고통을 잊는데 자주 타이레놀 먹는 것도 ㅠㅠ 마음에 걸려요 두통 자주 오시는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13

철분 열심히 먹고 있어서 변비도 왔어용 ㅠㅠ 약 먹어도 빈혈 일 수도 있겠어요 ㅠㅠ 전 조금만 아파도 타이레놀 먹는데 조금 참아봐야겠어요ㅠㅠ
저요 오늘도 두통이 오네요ㅠㅠ 습도가 높아서 더 그런거같아요 ㅠㅠ

헉 ㅠㅠ 눈도 아프신가요?ㅠㅠ 타이레놀 먹으면 그나마 괜찮은거 같아요....

탈퇴한 유저
임신3~4갤때 몇일 아팟어요

윽 ㅜㅜ 전 이제 7갤차인데~~~ ㅠㅠㅠ
입덧 끝날쯤 두통이 심했었어요~~~ 입덧이랑 같이 심하게 두통있다가 입덧 사라지고 두통도 괜찮아졌어요~ 순환이 잘 안되고, 체했을때 두통이 제일 심하고 오래갔었어요ㅠ 남편표 발마사지 꾸준히 받고 순환 좋아졌는데, 이젠 안받으면 하루 이상은 힘드네용ㅋㅋ

윽 역시 ㅠㅠ 혈액순환의 문제일까요 ㅠㅠㅠㅠ

ㅠㅠ 그런거 같아요~~ 살짝 체기가 있어도 엄청 오래가더라구요~ 등 쓸어내리듯 마사지 좀 해달라고 하셔서 좀 풀어보셔유ㅠㅠ 두통 넘 괴로운데ㅠ
제가 지금 두통 달고 살아요 ㅠㅠ 병원에서는 타이레놀 먹으라고 하더라규요 ㅠㅠ

네 그렇쵸? ㅠㅠ 저도 오늘 병원가서 눈도 머리도 넘 아파서 이틀에한번꼴 거의매일 먹고 있다 말씀드렸는데 ㅠㅠ 그냥 먹으라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