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굿밤 되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정도는 소아과 안가도 괜찮나요..?

어린이집 가기전엔 안그랬는데. 하원할때 보니. 손가락이 팅팅 부어 있네요..ㅠㅠ 뭐에 물린거 같은 빨간 점 같은건 있는데.. 모기 물린 약 발라주면 괜찮을까요..?
댓글
8
얼릉 나았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ㅜㅜ 편안한밤 되세요!:)
그러세요..그냥 보기만 해도 소중한데..이렇게 아프면 얼마나 속상하시겠어요ㅠ
모기 물린거 아닐까요? 혹시 병원에 데리고 가보셔요

내일도 이렇게 부어있으면 병원에 가볼께요!ㅠㅜ
아고~많이 아프겠네요ㅠ 아픈다는 소리도 못하고ㅜ

손가락이 간지러운지 계속 만지더라구요..ㅜㅜ 너무 부어서 놀랬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