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내일 오전에 임당인데… 좀전에 초콜릿이랑 복숭아 먹었어여.. 내일 아침에 굶어야니까 밤에 먹어야지~하고 신나서 먹었는데 ㅜㅜ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ㅠ.ㅠ

첫째때는 임당이없었어서 자만하고 전날 아이스크림 복숭아 막먹은탓인지 재검이나왔네요ㅠㅠ 두배 시약먹고 겔겔중이네요ㅠㅠ 제발 통과하고싶어요ㅠ
댓글
4
ㅜㅜ잘될거예요~~힘내세요!!!
윽....저약ㅜㅜㅜㅜ 저도 그약먹고 재검... 4시간동안 힘드시겠어용ㅜㅜ 저는 우영우를 보며 이겨냈답니다! 화이팅하세용!!
윽.. 몇일 안남았는데 요즘 베동에서 임당이 화두다 보니까 보기만해도 역해요..🤣🤣 이번엔 통과하실거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