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통처럼 아픈게 자궁이 커지는거라고 하셨고 화장실갈것처럼 배가 딱딱해지는게 수측증상이라 규칙적으로 시간차 아프면 병원오라하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명치쪽도? 태동처럼? 뭐죠ㅎㅎ
25주인데요! 아가나 자궁이 벌써 이만큼 올라왔을린없는데 가슴중간부분 (명치라고하나요?)에 이따금씩 태동처럼 뭔가가 느껴져요 이증상은 뭘까요ㅜㅋㅋ다른분들은 느껴본적없나요?! 그리고혹시 자궁수축이 어떤느낌일까요? 배가 이틀동안 아픈데 , 임신해서 자궁커지는 콕콕느낌이아니라 뭐잘못먹었을때느낌?이라ㅜㅜ뭔가싶어서요
댓글
5
24주이후로는 배꼽위로 자궁이 커진대용 그래서 태동도 배꼽주위에서 많이 느껴요ㅎ 근데 지금 26주차인데 이제 명치아프고 소화불량 시작이네요ㅜ
지난번에 응급실갔을때 여쭤보니 자궁이 뭉치면서 아래로 빠지는 느낌이래요 변의랑 비슷하다고도 하셨어요!
25주차 저도 그래요! 한 2주전부터 명치에서도 느껴졌던 것 같아요 ㅎㅎ

엌ㅋ태동일까요? 자궁크기가 아직 가슴까지안올라왔을텐데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