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명치쪽도? 태동처럼? 뭐죠ㅎㅎ

25주인데요! 아가나 자궁이 벌써 이만큼 올라왔을린없는데 가슴중간부분 (명치라고하나요?)에 이따금씩 태동처럼 뭔가가 느껴져요 이증상은 뭘까요ㅜㅋㅋ다른분들은 느껴본적없나요?! 그리고혹시 자궁수축이 어떤느낌일까요? 배가 이틀동안 아픈데 , 임신해서 자궁커지는 콕콕느낌이아니라 뭐잘못먹었을때느낌?이라ㅜㅜ뭔가싶어서요

댓글

5

  1. 생리통처럼 아픈게 자궁이 커지는거라고 하셨고 화장실갈것처럼 배가 딱딱해지는게 수측증상이라 규칙적으로 시간차 아프면 병원오라하더라구요

  2. 24주이후로는 배꼽위로 자궁이 커진대용 그래서 태동도 배꼽주위에서 많이 느껴요ㅎ 근데 지금 26주차인데 이제 명치아프고 소화불량 시작이네요ㅜ

  3. 지난번에 응급실갔을때 여쭤보니 자궁이 뭉치면서 아래로 빠지는 느낌이래요 변의랑 비슷하다고도 하셨어요!

  4. 25주차 저도 그래요! 한 2주전부터 명치에서도 느껴졌던 것 같아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엌ㅋ태동일까요? 자궁크기가 아직 가슴까지안올라왔을텐데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명치쪽도? 태동처럼? 뭐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