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재검받았어요! 살도별로 안찌고 단거 안먹는데도 재검 떠가지구 심란했는데 3일정도 과일 거의 안먹고 물 많이 마시고 당뇨에 좋다는 카무트랑 현미 밥에 넣어서 닭가슴살이랑 두부 반찬에 먹었더니 재검 통과했습니당~~! 음식 심심하게 먹는것도 중요한것같아요!! 재검 너무 힘들었는데 ㅠㅠ 화이팅입니다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이에요ㅠ ㅠ
당뇨랑은 거리가 멀어서 당연괜찮을줄 알았는데 재검하러오라네요 ㅠ ㅠ 일주일동안 나름 식단 신경써서 오라그러시네요 식단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ㅠ ㅠ 평소 단거 많이먹지도않았는데 이번주에 초코라떼랑 아이스크림이랑 좀 먹엇다구 그런건 아니겟죠 속상하네요 ㅜㅜ이럴줄 알았음 그냥 많이먹어둘껄.. 하기도하고ㅠㅋ ㅋ 간단하게 뭐 챙겨먹어야될까요ㅠ
댓글
7
저는 하루전날 샤브샤브 먹고 가기3시간전에 밥먹고 1시간 임산부타바타 운동 하고 그러고 가니깐 바로 통과했어요 👍🏻
저는 재검 오늘 받았어요 ! 그래서 일주일동안 밥은 백미랑 오곡섞고 야채(오이.브로콜리.상추등)끼니에 조금씩 추가해서 먹고 거의 먹던 일반식 똑같이먹었어요... 과일이나 아이스크림 등 단건 2일에 1번씩 밥먹고 2시간 간격두고 먹었더니 통과했어요! 조금만 신경써도 수치 많이 내려가니까 힘내시고 조금만 노력해봐요! 좋은 결과 있을거예요!
재검때 통과하시는분들 많더라고요!!!!
저도 오늘재검확정받고왔네요 ㅠㅠ 저도일주일간 관리좀해서 다시가려구요 ㅠㅠ 기다리는시간이길어서 걱정입니다 ㅠㅠ 우리같이 잘 신경써보ㅓ요!!!!! 힘내세용!!! ㅠㅠ저도 한주간 현미밥위주로 먹을까해요..하하..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