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철분이랑 비타민D 칼슘 유산균 이렇게 먹구있어요~중후반에는 칼슘도 먹어줘야 한다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둥이맘님 영양제 몇가지 드시나요..?!
안녕하세요! 둥이 예비맘입니다! 저는 종합 철분제만 먹고 있는데.. 다른분들께서는 어떤 영양제를 드시나요?!
댓글
15
저는 비타민D 유산균 철분 이렇게만 먹고있어용ㅋㅋ
전 임신하고 입덧이랑 영양제 넘 많이먹었더니 간수치 올라가서 영양제먹던거 다 끊고 유산균이랑 철분만 가끔 먹고있어여 ㅠㅠ
비타민, 오메가3, 칼슘, 마그네슘, 유산균이용ㅎ 둥이는 아님다ㅎ
철분 유산균 오메가3 비타민C 비타민D(마그네슘.아연.셀레늄포함) 칼슘 엽산 이렇게 먹고있어요~ 엽산은 중기부터 안먹어도 된다고하지만 먹어도 상관없다고해서 엽산도 먹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