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28주에 보는게 제일 예쁘다고 했어요~! 못 하는 건 아니예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입체 초음파 언제 보셨나요?
임당검사는 끝났는데 입체 초음파를 28주에 본다고 하시는것 같은데 몇주 정도에 보셨어요? 얼른 보고싶은데 26주쯤 봐도 잘 보일까요?
댓글
18
저도 28주요~ 좀 통통하게 살오르고 보는게 이쁠거 같아요~
전 20주, 23주 봐주셧는데 실패해서 25주에 다시 보기로 햇어용~ 근데 갈때마다 보여주시기는 햇던지라ㅎ
전 30주에 가는데ㅜ 넘 늦은걸까요? 하하하🥲
28주요!ㅋ 가장 선명하게 잘보이는 시기래요. 실제랑 가장닮을때라는데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