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 5일차..입술포진ㅠㅠ

33주 5일차..입술포진ㅠㅠ

혹시 저처럼 입술 주변이 이런 분 계실까요..? 아시클로버 발라도,,,바세린 발라도,,넘 아프네요 ㅠㅠ 개월수가 변할때마다 이 난리에요 ㅠㅠ 면역력이 낮은 편이긴 한데 정말 입술 주위가 아파서 뭘 먹지도 못하겠네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9

  1. 저는 포진까진 아닌데 입술양옆이 찢어지는? 계속 한쪽씩 번갈아가면서 찢어지고 피나고 하더라구요ㅜㅜ 밥먹기도 힘들었어요ㅠㅠ

  2. 저 6개월넘도록 심했었는데 ㅠㅠ 이것저것 발라도그때뿐이더라구요 ㅠ 속는셈치고 비타민B한달동안 먹었는데 , 진짜 지금은 다 나았어요!!! 맘님도 속는셈치고 비타민B 먹어봐요ㅠㅠㅠ 밤에먹었더니 잠 안와서 아침에 먹었어요 저는

    1. subcomment icon

      앗 비타민 b 포함된 종합비타민 외에도 챙겨드셨나요??

    2. subcomment icon

      네 저는 따로 챙겨 먹었어요!! 한달동안 매일 아침마다 꼬박꼬밧 먹었어요!!

  3. 영양분이 아기한테 가서 면역력이 떨어지시나봐요ㅠㅠ 저 입술 주변 간지러우면 바세린바르고 거즈 대고 한 2-3시간 두면 좋아지더라구요 팩처럼요!!

    1. subcomment icon

      오오 거즈를 그냥 위에 두면 되나요??????

    2. subcomment icon

      랩을 두라던데 자꾸 떨어져서 한 3일정도 저녁에 티비보면서 거즈대놓고 있으니 가라앉더라구요 꾸덕하게요!!

  4. 전 중기에 3번이나 입술주변에 났었어요ㅜㅜ 나을만하면 옆에나고 또 나을만하면 위에나고

    1. subcomment icon

      저도 지금 임신 초기부터 3번째네요 ㅠㅠ 출산하면 나아지겠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