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9주3일 제왕 괜찮을까요...

엄마가 날을 잡아오셨는데 이번달25일 38주 되는날이 좋다고해서 그렇게 진행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철학관에서 뭘 잘못봤다고 다시봤는데 9월4일이 좋다고 다시 번복을.... 예정일이 9월8일이라 불안해서 더 빠른날은 안되냐고 했더니 그전에는 좀 안좋다는 식으로 말씀하셨다고 해요ㅜㅜ 하... 내일 병원가는날이라 물어보긴 할텐데.. 초산이긴 해도 너무 늦는거 아닌가 걱정이예요😔

댓글

17

  1. 다들 38주에 잡는것같은데 저희쌤만39주에 잡으라고하셔서ㅜ 넘늦지않나?햇는데 39주차 권장하시는 쌤들많으신것같아요! 저도 39주2일차에 날짜 잡아놓고 있어요☺️택일하는분들많던데.. 저는 이전에나옴 소용도 없을것같고해서 그냥 남편이랑저랑 이날어때? 해서 잡았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 저도 39주 많으신거같아서 안심이 되요 좀ㅜㅜ 저희도 그러고 싶었는데 양가에서 날잡았음 하셔서 그렇게 했어요 그냥ㅜㅜㅎ 그전에 나오면 운명인가 해야줘 뭐ㅜㅜ 우리 건강하게 아가 만나요☺️

  2. 저두 첫째 39주 4일에 제왕했어여 ㅎㅎ 1월생 만들겠다고 누워만 지내면서 1월4일 수술날 잡아놓은대로 잘 낳았어여 ㅎ 진통도 안겪어보고 수술로 무사히 낳았네요

    1. subcomment icon

      와 저도 제발 그러고 싶어요! 혹시 몇주때부터 눕눕하셨어용??

  3. 저도 39주 3일에 잡아놨어요 전 날짜를 받은건 아니지만 제가 더 품고 있고파서요😊 담주부터 휴직인데 그 시간도 좀 더 즐길겸요!! 천천히 나와주길 바랄뿐이에욤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도 아기가 안나오면 최대한 품고 낳고 싶긴해요! 이제 곧 휴직이시네요 날도 더운데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남은시간 아가랑 행복하게 보내셔요🥰

  4. 저도 제왕 날짜 39주에 받았어요! 그래서 걱정이긴한데... 빨리나온다면 애기운명이겠져!

    1. subcomment icon

      39주쯤에 잡으신분들도 많으시네요 맘이 좀 놓여요ㅠ오늘 가서 4일로 잡고 왔어요 별말씀없으셔서 이제 아가만 잘 기다려주면 좋을텐데..먼저나오면 아가운명이다 생각해야죠 저두 ㅋㅋ

  5. 저도 예정일이 9/8 인데 병원에서 아직 자분,제왕에 대해서 이야기를 안하시네요ㅜ몇주전 제왕하고 싶다고 이야기는 했었는데 좀 더 생각해보라고 하시곤 아직 별이야기가없어요 35주차인데ㅜ 원래 제왕은 언제쯤 결정하나요ㅜ?

    1. subcomment icon

      아 그러시면 이제 말씀하실때가 된거같은데요? 막달검사도 하실거같고.. 이번에 병원가시면 말씀다시 해보세요! 저는 33주에 말씀드렸더니 날잡아오시라고 해주셨오요!!

    2. subcomment icon

      막달검사도 하고 왔답니다ㅜㅜ 다음진료가 37주차인데...너무늦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ㅜ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