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에 아파 움직이지 못하고 신랑이 다해줬는데요 패드갈아주고 타월에 따듯한물 적셔와서 다 닦아주고 민망할줄알았는데 왠걸 너무 잘해줘서 진짜고마웠어용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 후 거동정도? 궁금해요 ㅋㅋ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최근에 좀 예상치? 못한 얘기를 들어서 궁금해 글 남겨봅니다! 수술 예정인데 수술하고 나서 오로가 나오기 시작하면 제가 스스로 처리?할 정도 거동이 되나요? 수술 브이로그나 후기 보니까 일단 다음날까지?는 거의 상체 일으키는것도 힘들어 보이던데.. 본격적으로 오로 나오고 그럴때가 그쯤이죠..?😥 그럼 그때 패드를 갈거나 닦아주거나.. 관련 처리를 해주는 일들은 보호자가 해주는거라는데 경험자 친구 얘기로는 그래서 남편보다 친정엄마가 편할거라고 하네요 이건 제가 생각하고 예상했던 부분은 아니라서 좀 당황했네요 ㅋㅋ 아, 남편이 도와주는게 불편하거나 부끄러운건 아닌데요 그냥 다들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해져서요~…🤔 수술 선배님들 알려주시면 감사히 참고하겠습니다!(수술임에도 불구하고 막달 왁싱을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그것도 갑자기 고민되네요 ㅋㅋ??)
댓글
9
제왕하면 하반신 마취하고 그것때문에 수술한날은 고개를 들수가 없기때문에..그 사이에 패드 갈아줄 보호자가 필요한데 저는 그것 때문에 친정엄마한테 수술 첫날 하루만 와달라고 부탁드렸다가 제가 다니는 병원 제왕후기들 보니까 간호사분들이 하루는 해주신다는 후기보고 그냥 신랑ㅇ 와있기로했어용 하루는 마취때뭄에 정말 못움직이는 상황이고 담날부턴 어차피 아파죽을거같아도 많이 움직여야 도움이 되니까 담날부턴 무조건 제가 할거에요ㅋㅋㅋ 후기같은거 한번 찾아보세요! 제친구는 신랑ㅇ 해줬는데 너무 창피해서 죽을뻔했다고 그랬어요ㅋㅋㅋ 그리고 신랑분이 해주실거면 왁싱하고 가시는게 나을수도...?!오로가 나오면서 털이랑 떡되가지고 뒷처리가 힘들다하더라구요
저도 제왕예정인데 남편한테 맡기는게 편할거같아요 미리 어떤상황일지 다 얘기했고 남편도 당연히 자기가 해줘야한다고 말해줘서 맘이 좀 편해요 엄마는 힘드실거같아요 여러모로ㅠㅠ 그리고 제 지인도 4일째까진 아팠다고 했어요.. 왁싱은 안하고 갔는데 크게 불편함 없었다고 해서 저도 원래 하려고 고민했다가 막달이고 해서 괜히 이벤트생길까봐 안하고 가려구요!
저도 엄마보다 남편이 편해서 ㅋㅋㅋ 오로패드 직접 못 처리한다는거 알고 넘 충격 받긴 했지만, 엄마한테는 부탁 못 할거 같아요. 같이 만든 아이니까 남편도 같이 고생해야죠!
남편도 이제 제 몸뚱아리 구성원처럼 편해서... 수치스럽고 이런거 없습니다.. 그냥 이런것까지 함께 나누는 사이구나 하면서 의지했던것같아요~~ 기억엔 다음날 저녁부터 슬슬 걸어보래서 일어나서 걷긴했는데 많이못하고 삼일째부턴 걸을만했어요! 근데 의외의 복병이... 티비를 웃긴거 틀어놔서 생각없이 웃다가 배가 찢어질뻔한 기억이있어요 ㅋㅋㅋ ㅠㅠ 재채기 할때도 아파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