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축하드려요!!😃 진짜 후기글이 진짜 리얼이네요..! ! 몸조리잘하세용! 언눙저도 못해논거 출산가방도싸놔야겟네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응급 제왕했어요 🥹ㅎㅎ
오늘로서 36주가 되었어요! 전 37주가 되는 8월 11일에 제왕하기로 일정을 잡아둔 상태였어요. 평소랑 똑같이 자고 일어나서 화장실을 가서 소변을 보려고 앉는 순간 갑자기 물이 팍! 하고 쏟아지더라구요ㅠㅠㅠ 소변처럼 노랗지도 않고 투명한 물이었어요ㅠㅠ 전 아기가 역아라 교수님이 양수터지거나 이슬비치면 바로 튀어오라고 하셨거든요 ㅠㅠ 근데 양수터지는 순간 병원 내 응급실에 전화해야하는지 외래로 전화해야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분만실로 전화해서 이러이러 한데 어디로 방문하면 되냐 물으니 외래로 일단 가보라고 해서 진짜 씻지도 못하고 옷입고 아직 덜 싸놓은 출산가방에 막 집어넣고 준비를 하니깐 점점 더 진통이 오더라구요ㅠㅠ 생리통같은데 더 쥐어짜지는 느낌 ㅠㅠ 평소에 못 느껴봤던 진통이라 점점 더 멘붕이었고 양수가 흐르는 느낌이라 오버나이트 하려고 화장실을 갔더니 이슬까지 비쳐서 오빠한테 바로 달려가야한다고 막 다그쳤어요ㅠㅠㅠㅠ 그렇게 양수 터지고 30-40분만에 도착해서 외래갔더니 여기말고 응급실 접수하라고 해서 갔는데 그때부터 진통이 미친듯이 오더라구요ㅠㅠ 누우면 너어어어어무 아파서 차라리 앉아서 버티는게 나을정도 ㅠㅠ 그렇게 급하게 피검사랑 심전도 등등 검사받고 분만실 올라가서 초음파 보고 내진검사하고 제모하고 옷 갈아입고했는데 너무 아프니깐 제정신이 아니더라구요 ㅠㅠ 그땐 진통이 최고치 찍을때라서 가만히 있어도 몸이 막 떨릴정도였어요ㅠㅠㅠ 그렇게 검사가 끝나고 수술실로 옮기는데 진짜 너어어어어어어무 아프니깐 눈물이 나고 막 몸에 힘주고 호흡을 제대로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제발 빨리 마취해서 애기가 나왔으면 하는 생각도 했어요ㅠㅠ 그렇게 교수님 오셨는데 아직 전신마취가 되지도 않았는데 배에 칼을 대셔서 악 아직 마취안됐어요!!! 소리치고 간호사님이 뭐라뭐라 하시는거 듣고 바로 잤네요.ㅠㅠㅠ 그러고 깨니 회복실이었어요.. 아기는 10시 20분에 건강하게 태어났고 수술한지 이제 7시간 정도 지났네요... 이제 정신을 좀 차려서 오늘 있었던 일 잊기전에 글쓰는 중이에요!!! 원래 내일 막달로 만삭 사진 찍고 애기 물건 마지막으로 정리해서 출산 가방 싸야지했는데 이렇게 응급으로 제왕하게 되었네요! 9월 베동에서 뜻하지 않게 8월 아기가 되었지만 처음이신 분들에게 제 경험이 도움아닌 도움이 되길 바래요!! 다른 분들도 순산하길 바랍니다😄
댓글
25
와 저희 베동에서도 이제 출산글이 !! 두둥 완전 축하드립니다 ! 놀라셨겠지만 흥이가 아빠엄마 보고싶어서 언능 나오고 싶었나봐요💓 부디 조리 잘 하시공 아가야랑 행복한 날들 보내시길 바라요 👼❣️
축하드려요♡♡♡♡♡
글읽으며 긴박한상황이 눈앞에 보이는 듯해서 조마조마했어용 !! 특히 악 마취안됐어여 부분이ㅠㅠㅠ젤 소름이네욧..ㅠㅠ 아가랑 엄마 모두 건강하니 제일이죠👍🏻 몸조리 잘하세용 일찍 예쁜아기 만난거 축하드려요☺️
출산 축하드려요❣ 회복도 잘 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아기 소식과 제왕 회복후기도 또 들려주셔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