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밥하기도 귀찮고 다 귀찮아요 뭐 드세요 ?

초산인데 34주 되니까 딱 힘든거있죠 ㅠㅠ 입맛도 없고 .. 다들 뭐해서 드세요 ? 넘 긔찮아서 대충먹고 누워있어요 ㅠㅠ 배달도 한계이구요..

댓글

17

  1. 저희집은 메인쉪이 남편이라 밥이랑 메인요리는 저녁에 남편이 퇴근해서 하는데 딱 담날 아침 먹을것까지 떨어지게해줘서 아침에 그거먹고, 그게 한식일때는 시어머니가 주시는 반찬 꺼내서 같이먹고... ㅎㅎ 아 그리고 집에 곤약밥볶음밥이나 닭가슴살 낫또 닭날개 요런거 간편식도 여러가지두고도 먹어용ㅎㅎ

  2. 저는 김치콩나물국 멸치육수 내서 뚝배기에 한사바리해용ㅎㅎㅎㅎㅎㅎ 인스타보다 보면 음식레시피 나오면 간단해보이는건 해먹어요!!

  3. 그러게요.. 혼자 뭐해먹기엔 귀찮고 몸도 힘들구 입맛도 없구 ㅎㅎ저녁엔 남편와서 요리해먹기는 하는데 혼자 낮에있을때는 코코볼.. 토스트... 과일.. 아이스크림..먹고이써용ㅎㅎ 양수부족해서 물, 포카리스웨트, 우유만 중간중간 챙겨먹구 ㅜㅜ

  4. 대충 먹으려다가도 힘내서 근처 맛집 찾아가고 그래요. 지금 아니면 여길 또 언제 올 수 있을지 몰라.. 이러면서요 ㅋㅋ 근데 영양식은 아니고 햄버거 피자 냉면.. 요런거에요. 코로나 무서워서 10일 이후로는 식당도 그만 가려고 생각하고 있긴 한데 ㅜㅜ 진짜 요즘 밥 챙겨먹기 넘 귀찮죠

  5. 햄버거너무 맛있어여 ㅠㅠ 요즘 더운데 따끈한 국물이 작구 생각나서 땀 뻘뻘 흘리면서 오징어국 끓여먹었는데 ㅋㅋ 이상하게 엄마가해준 맛이안나여 ㅋㅋㅋ 이상하네 이상하네 하면서 간 열심히 하다가 그냥 먹었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두 집밥 너무 맛없어요 ㅠㅠ 무맛 이더라구요.. 햄버거 피자 치킨 이런거 넘 땡겨요! ㅋㅋㅋㅋ 오늘 먹어야겠어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