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함 해보세요 저희는 애기꺼 하나도 안챙겨가도 되고 물티슈랑 산모필요한것만 가져오라구했어요 그래봤자 속옷,양말,샤워용품 정도였어요 이정도면 거의 빈몸으로 가는거죠ㅋㅋ넘 좋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입소 준비물이요!
산후 조리원 입소하시는 베동님들 준비물은 예약하신 조리원 전화하셔서 확인하시나요 ?? 기저귀는 조리원에 있는거 쓰겠죵 ㅎㅎ 첨이라 너무 모르는거 투성이네요 🥹 낼 조리원 저나함해봐야겟어요 ㅜ
댓글
6
저흰 아기용품 안가져와도 된다고 모자동실 때 쓸 아기 물티슈랑 산모용품만 챙기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전화해서 여쭤보세요~ 다 케바케예용ㅎㅎ
조리원에서 준비물 문자 한번 왔고, 해당 조리원 검색해서 다른 분들 챙긴거 미리 보고 준비했어요~
조리원마다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전화해보시거나 출산즈음 먼저 연락이 오지싶어용 :) 저는 준비물 문자 받았구 기저귀 준비 안해도 되더라구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