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백일해주사 맞고 4일후에 몸살기운이 와서 온뼈마디가 아팠어요 ㅜㅜ 백일해주사맞고나서 팔기 아프긴 했지만 몇일 지나고 아파서 주사때문이라곤 생각 안했는데 인터넷 보니 이런경우가 종종 있긴 하더라고요.. 코로나인줄 알고 이틀동안 병원가서 신속항원도 받았는데 코로나는 아니었구요.. 몸살기운 있는 거 빼고는 다른 증상이 없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몸살기운
임신 34주차에요 어제 저녁부터 갑자기 몸살기운 올려고하더니 새벽에 아파서 1시간자고 계속 깨어있었어요 ㅠㅠ 아기 태어나면 쓸려고 사둔 체온기 바로 꺼내서 열 재보면 36.3? 36.8 계속 정상체온으로 나오는데.. 저는 몸이 뜨거운거같고 온몸이 두들겨 맞은 기분이네요 ㅠㅠ 낮에 병원에 전화해서 타이레놀 복용가능하다고 하시길래 1알만 먹고 좀 괜찮나 싶더니 지금 또 죽을거같아요😭 병원에 가면 뭐 치료가 가능한가요?? 아님 저처럼 체온은 정상으로 나오는데 몸이 으슬으슬하고 아프신분 계신가요? 다행히 아기는 오늘 하루종일 발로 차면서 놀고있긴한데.. 내일 병원을 가서 수액을 맞아야할지 고민이에요.. 일단 코로나 검사했는데 음성나왔어요!
댓글
12

저는 백일해주사 맞고는 팔이 조금 뻐근한거 빼곤 증상이 없었어요! 온 뼈마디가 아프다는 말 어제 제가 겪어서 너무 공감되네요 ㅠㅠㅠ 저는 방금 검사해봤더니 양성떴어요..ㅠㅠㅠㅠ일주일동안 집에서 푹 쉬어야겠어요 ㅠㅠ
저 첫날새벽에 열은 없었는데 몸살기운 엄청심햇어요ㅠㅠ그리고 다음날 일어나니 몸살+열감기라 수액맞으러 가려고 산부인과 전화햇더니 와서 코로나검사받고 음성이면 수액맞을수 잇다햇는데 양성떳어요ㅠㅠ불과2주전얘기에요ㅠㅠ

안그래도 어제 저녁에 병원에 전화하니 지금 코로나 너무 심해져서 진료시간에만 수액 맞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오늘 병원가서 검사해보고 음성뜨면 수액맞으러 갈려구요 ㅠㅠㅠㅠ
코로나 검사 계속 해보셔야 해요 제동생도 감기기운있다고 혹시몰라서 집에서 키트해봤는데 음성나오고 그담날 되서도 증상 점점 심해져서 응급실가서 검사 했는데 양상 나왔다더라구요 ; 잠복기에는 음성뜨는거 같아요 확실하지 않으면 병원가서 검사해보시는게 좋을것같네요~

네 ㅠㅠㅠㅠ컨디션은 조금 돌아왔긴했는데 그래도 찝찝해서 오늘 병원가서 검사해볼려구요 ㅠㅠㅠㅠ
코로나 검사 내일 또 해보세요 ㅠㅠ 저도 많이 아픈데 음성나왔다가 담날하니까 양성이더라구요

ㅠㅠ 네네 오늘 또 검사해봐야겠어요 ㅠㅠ제발 아니였음 좋겠네요
얼른 병원 가서 수액이랑 진통제 맞으세요 ㅜㅜㅜ 다니시는 병원 24시간이면 어서어서!

ㅠㅠ남편오면 가봐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