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바구니카시트

바구니카시트로 어떤게 가성비 괜찮은지 추천좀부탁드려요 ~ (아이소픽스)

댓글

19

  1. 전 아이소픽스되는것까진 안보고 혹시 혼자 나갈지 몰라 유모차 호환되는걸로 샀어요 폴레드여 ㅎ

    1. subcomment icon

      폴레드여~? 첨들어보네요ㅎㅎ 브랜드가 워낙많아서 ㅠ 혼동이오네용

    2. subcomment icon

      호환아녔음 구냥 페도라 했을거같아용ㅋㅋ

  2. 전 유모차 브랜드랑 호환되는걸로 당근했어요ㅋㅋ 친구가 유모차 호환되는게 그렇게 편하다고 그래서요

    1. subcomment icon

      아 ~ ㅋㅋ호환되는건 편하긴하겠네요 ; 지금 유모차만 3대나있는데 어찌감당해야되나 싶어요 ㅋㅋ

  3. 한 달 넘게 알아보고 아이소픽스로 되는 조이 인펀트 카시트 샀어요~ 베이스 포함된 조이 카시트도 구매하고 어댑터 장착하면 특정 유모차랑 호환돼요~ (저희는 오이스터) 국산 인펀트 카시트 안전 테스트가 허접해서 안 샀어요~ 유럽에 계시는 형님이 인펀트 카시트 1년 동안 잘 사용하는거 보고 구매했는데 남편이 설치하고 만족해요 ^^

    1. subcomment icon

      같은 찰떡맘님 반가워요~ 페도라도 그렇고 조이도 한번씩 눈에 띄던데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ㅎㅎ

  4. 바구니는 정말 잠깐 쓴다해서 저도 페도라 당근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하.. 페도라 진짜 많이쓰시는구나 ㅎㅎ

  5. 아이소픽스 고정되는걸 원하시는게 맞나요? 아시고 적으신거면 베이스가 있는 바구니카시트를 쓰셔야할텐데 직구하는게 나을거에요 그냥 정확히 모르고 아이소픽스 적으신거면 다들 많이 쓰시는거 쓰는게 좋아요 사실 중고 하는게 좋은 건 아닌데 겨울엔 더 나갈일이 없으니 가능한 재당근 아닌 제품으로 구매하셔서 쓰시거나 새제품 구매하세요

    1. subcomment icon

      차에 자세히보니 아이소픽스 고정바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괄호안에 적어봤어요 ㅜ 중고가 좀 찝찝하기는 한데 바구니형이 진짜얼마안쓴다해서 고민되네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바구니카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