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이소픽스되는것까진 안보고 혹시 혼자 나갈지 몰라 유모차 호환되는걸로 샀어요 폴레드여 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바구니카시트
바구니카시트로 어떤게 가성비 괜찮은지 추천좀부탁드려요 ~ (아이소픽스)
댓글
19

폴레드여~? 첨들어보네요ㅎㅎ 브랜드가 워낙많아서 ㅠ 혼동이오네용

호환아녔음 구냥 페도라 했을거같아용ㅋㅋ
전 유모차 브랜드랑 호환되는걸로 당근했어요ㅋㅋ 친구가 유모차 호환되는게 그렇게 편하다고 그래서요

아 ~ ㅋㅋ호환되는건 편하긴하겠네요 ; 지금 유모차만 3대나있는데 어찌감당해야되나 싶어요 ㅋㅋ
한 달 넘게 알아보고 아이소픽스로 되는 조이 인펀트 카시트 샀어요~ 베이스 포함된 조이 카시트도 구매하고 어댑터 장착하면 특정 유모차랑 호환돼요~ (저희는 오이스터) 국산 인펀트 카시트 안전 테스트가 허접해서 안 샀어요~ 유럽에 계시는 형님이 인펀트 카시트 1년 동안 잘 사용하는거 보고 구매했는데 남편이 설치하고 만족해요 ^^

같은 찰떡맘님 반가워요~ 페도라도 그렇고 조이도 한번씩 눈에 띄던데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ㅎㅎ
바구니는 정말 잠깐 쓴다해서 저도 페도라 당근했어요~

아하.. 페도라 진짜 많이쓰시는구나 ㅎㅎ
아이소픽스 고정되는걸 원하시는게 맞나요? 아시고 적으신거면 베이스가 있는 바구니카시트를 쓰셔야할텐데 직구하는게 나을거에요 그냥 정확히 모르고 아이소픽스 적으신거면 다들 많이 쓰시는거 쓰는게 좋아요 사실 중고 하는게 좋은 건 아닌데 겨울엔 더 나갈일이 없으니 가능한 재당근 아닌 제품으로 구매하셔서 쓰시거나 새제품 구매하세요

차에 자세히보니 아이소픽스 고정바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괄호안에 적어봤어요 ㅜ 중고가 좀 찝찝하기는 한데 바구니형이 진짜얼마안쓴다해서 고민되네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