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악 정말 고생하시네용 요로결석이 엄청 아프다던데 ... 보통 남자분들이 많이 걸리시던데 ... 엄청 아파서 마약성 진통제 까지 맞아시고 그러던데 ... 빨리 나으셔용 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2주+6일 요로결석으로 입원했어요ㅜㅜ
오른쪽배가 너무아파 산통인줄알고 응급실왔는데 시간지나니 등허리쪽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촘파해보니 신장이 부어있고 오줌에 세균뇨가😭 요로결석추정으로 진단받아서 입원중인데 4시간 간격으로 타이레놀 먹으면서 항생제맞으면서 입원중입니당... 진통제효과없어지면 통증이 너무 아파요 이시기쯤 요로결석 걸렸다가 나으신분있나요?? 물많이먹고 자연배출 될까요... 타이레놀 너무 많이먹는거같아 애기도 걱정되요 빨리 퇴원하고싶어요🥲
댓글
2
크기 작은거면 물 많이 드시면 자연배출돼요 전 임신전에 겪어봐서.... 많이 아프시죠ㅠㅠ 아기 괜찮을거니까 너무 걱정마시고 물 많이 드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