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놓구 비닐로 덮어두려구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침대꾸미기??ㅠㅠ
아기침대 커버랑 패드랑 언제부터꺼내놔야할따요??ㅠㅠ 먼지쌓일까봐 커버랑이불 애착인형빨아서 넣어놨는데 언제꺼내서 꾸며놔야할지 고민인데요 미리해놓으셨나용???
댓글
6
전 다 세팅하고 비닐 덮어 뒀어용 ㅋㅋㅋ
전 오히려 다 펴놨다가 혼나고 치웠어요..ㅜㅜㅜ 꼬꼬맘 가지고 논다고 구박받고ㅜㅜ

ㅠㅠ저두 다펴놓고싶은데 꾹참다가9월에펴야게쏘용 ㅎㅎ
산후조리원 퇴원 전에 남편한테 해놓으라고 하면 되지 않을까요?😊 사실 언제 나올지 몰라서ㅠㅠ먼지 쌓일까봐요! ㅎㅎ전 그럴 예정이거든요!!

저도먼지쌓일까봐아직인데 남편이이런거에 영관심이없어서 제가하고싶은데 ㅠ0ㅠㅎㅎ꾸며놓고 보고있고싶은데 참아야겠오용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