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번주 26주차 일주일동안 미국갑니다 ㅎㅎㅎ 비즈니스라 비행 걱정은 안되는데 이것저것 고민많이했는데 가는거로 결정하니 맘편하네요. 우리 즐겁게 다녀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태교여행
안녕하세요~! 저는 직장맘이다가 이번 주부터 25주 맞이하며 산전육휴 들어와 쉬게 되었어요ㅎㅎ 직장생활 끊임없이 하다가 드디어 1년3개월이라는 휴직을 받게 됐는데, 코로나로 신혼여행도 제주도로 가고, 둘째도 연달아 계획하고 있어서 이 때 아니면 5년 이상은 해외 못나갈 거 같아서요.. 28-29주쯤으로 세부 여행을 가볼까 하는데 (코로나는 신경 안써요. 국내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양가에서는 그냥 해외라는 거 자체에 반대를 하시더라고요.. 세부(4시간30분 소요) 4박5일(왕복 낮비행기), 가장 좋은 숙소로 잡았고 관광 일절 없이 말 그대로 휴양만 즐기고 올 생각이에요.. 양가에서는 주변에 들어본 적도 없으실텐데 요즘 태교여행 누가 가냐고 반대하시기만 하네요.. 태교여행 다녀온 분 아무도 안계신가요?.. 너무 우울해서 글 남겨봐요..
댓글
23
완전 초기에 프랑스 다녀왔고 25주차 지금 발리에요 ㅎㅎㅎ 발리는 7시간 넘게 비행하는데 세부는 가까워서(?) 더 나을거 같아요 휴양지라 풀빌라에서 쉬는데 너무 좋은데요?!

와 발리! 저랑 주수도 같으시네용ㅎㅎ 저도 그리 다녔어야 됐는데 지금 누워서 이게 뭐하는 건지ㅠㅠ 저도 휴양 딱 즐기고 오겠슴다!!
저두 담주까지 일하구 휴가 들어갈건데 ㅎㅎ 29주차에 푸켓 가요~ 저도 신행 제주도 다녀오구 해외는 지금 아니면 기회가 없어서 무조건 갈려구여 ㅋㅋㅋ 꼭 다녀옵시다~!!! 그리고 여행비용 다 내주실거 아니면 가라마라 하지말라 하세여 부모님들은 ㅋㅋ

ㅎㅎㅎ저랑 같으시네용 미리 고생 많으셨어요ㅠㅠ 에휴 저도 무시하고 갈랍니다,, 죄를 짓는 것도 아니고 이게 뭔지ㅠㅠ!!
저는 19주차 7월초 코로나 잠잠해졌을때 친정식구들이랑 다낭 다녀왔고(엄빠가 애기태어나면 한동안은 가족여행 힘들것같다고 여행 쏘셨어요) 25주차 담주에 남편이랑 단둘이 방콕가요 이제 단둘이 여행은 오랫동안 못갈것같아서요. 랑이맘님 일도 이제 쉬시고 시간 여유도 있으니 여행가기 딱 좋은 시기같아요!

부모님이 먼저 권하셨다니 뭔가 더 우울해지네요ㅠㅠ 왜 이해를 못해주시는 건지.. 걱정하는 마음은 알지만 이 때 아님 못가는 저도 이해해줬음 하는데 밤되니 더 싱숭생숭하네요🥲🥲

ㅠ 어른들께서는 산모건강 애기건강이 걱정되셔서 ㅠ 근데 저희 엄마도 이번엔 가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걱정된다고😅
저도 지난주에 동남아 갓다왓어요 24주차였고 건강하게 잘먹고 잘쉬고 잘놀다왔답니다:)

ㅎㅎ미리 체력 단련을 좀 해야겠어요 육아휴직 일주일만에 1.5kg이 빠져서,, 근육이 빠지면 체력도 떨어지니 다복맘님처럼 잘 쉬고 잘 놀고 잘 먹기 위해 힘내보겠습니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