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 들어가고 싶은데 꽉 찼네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통방)인천 30-40대 9월~12월 출생 흑호맘 중에~
인천 9월~12월 출산 예정이신 흑호맘중 아직 저처럼 소통방 인원이 마감되서 못들어 가신분 계신가요~??^^ 저번에는 모집하려다 삭제하고 망설였는데 다시한번 용기내봅니다~^^ 정보공유도 하고 우리 아기들 친구도 만들어 주자구요~😍 https://open.kakao.com/o/g9bubSte
댓글
3

ㅜㅜ인원이 마감되써여
인천 엄마들 어서오세요~~늦게오셔도 되요 전 괜찮아요~ㅋㅋ상처받지않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