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 칼슘 ㅠㅠ

25주 시작했는데 칼슘을 잊고있었어여 ㅠㅠㅠㅠㅠㅠㅠ 비타민d 오메가 유산균 철분제 먹고있는데 칼슘을 빠트렷는데 ㅠㅠㅠㅠㅠㅠ 지금부터라도 먹으면 괜찮겠져...? ㅠㅠㅠㅠ아 정말 바보에요

댓글

5

  1. 저두 뒤늦게 칼마디 챙겨먹다가 철분제 시작하니 변비 생겨서 선생님이 끊으라고 하시더라구요 25주때는 유산균이랑 철분제만 먹어도 괜찮대요 그리고 임신전에도 챙겨먹지 않았던 비타민들 임신했다고 굳이 먹을필요는 없대요 ㅎㅎ

  2. 저는 우유 세잔으로 채우고 있어요!

  3. 저도 26주인데 칼슘제는 먹기 시작한지 얼마 안됬어요~ 하루에 우유 두컵씩 잘 못마시겠어서 ㅋㅋ 멸치도 잘 안먹구 ㅋㅋ 그래서 걍 츄어블정 샀는데 먹기 괜찮더라구요~

  4. 저는 칼슘 마그네슘 등등 요런것들은 의사샘이 식품으로 충당하라고 하셨어요 ㅎㅎ 괜찮으실가 같은데요?!! 그래서 저는 지금 그냥 철분제랑 비타민d 오메가만 챙겨먹구 있어용!!! 필수로 먹어야할것들만 먹어도될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하그러쿤요 ㅠㅠㅠㅠ 답글감사합니당!!!!!식품으로 잘챙겨먹으면 괜찮겠네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