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하고나면 마니 빠진다던데ㅜㅜ 저는 거의 안빠져요!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머리카락이 너무 빠져요ㅠㅠ
보통 출산후에 머리가 빠지는거 아닌가요? 정말 머리가 넘 많이 빠져서 우울해요 머리 감을때는 어마어마하고 걸어만 다녀도 빠져요. 어디 문제가 있는건지요ㅠㅠ
댓글
5
엄마영양분이 다 아기한테가는데 왜 살은..ㅠㅠㅠㅠㅠ

그러게요 살은 왜 엄마만 찌나요? ㅠㅠㅠ
저도 많이 빠졌어요~ㅜㅜ힝힝 그래서 무실리콘 제품에 탈모도움된다해서 그런제품으로 쓰고있어요~~
임신하면 엄마의 영양분을 다 아기에게 간다고 하더라고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