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요? 아니예요 ㅎㅎ다들 주부9단이시잖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무더운 여름 어찌 보내시나요

전 24주된 열무맘입니다ㅎㅎ더워서 다들 고생이 많으시죠 ㅎㅎ힘내세요~~^^ 담주 임당이라 불안해...탄수화물을 멀리 했지만...그래도 먹고 싶은거 못 속상하잖아요 ㅎㅎ오랫만의 김치말이 국수가 땡기서 ㅎㅎ 저도 모르게ㅎㅎ
댓글
8
오.. 금손
고마워용~묵은갓김치에 참기름 깨소금 뿌려서 먹으면 맛있네요 더워서 요리하는것도 귀찮아요ㅜ저도 임당 패스 됐으면...
국수 넘 맛있어보여요 👍 전 고도비만에다가 당일날 금식1시간직전에 밥, 사이다 다 먹고 검사했는데 바로 통과했어요^^ 무사히 통과하실거예용
고맙습니다ㅎㅎ 시켜먹을까 했는데 그냥 국수만 삶아 냉면육수 넣고 간단하게 만들어 뚝딱 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