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쓰면 더 한 것 같아요ㅜㅜ 저는 숨 크게 들이 마시고 뱉는거 하니까 좀 나아지는 듯해요ㅠㅠ 임신 막달 가면 더 하겠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숨쉬기가 답답할 때가 있어요
이번주 들어서 하루에 2-3번정도 숨쉬기가 힘들고 가슴이 답답할 때가 있어요 이것도 임신 증상일까요?🥲🥲🥲
댓글
6
저도 그래요~갈비뼈도 부러질거같고~~ㅜㅜ

탈퇴한 유저
호르몬 영향도 있다네여
저도 가끔 배부터 꽉쪼이는 느낌 들면서 숨쉬기가 힘들때가 있더라구요 ㅜㅜ
저도 그래요 ㅜㅜ 병원가서 물어봤더니 애기가 위장까지 누르고 있어서 그렇대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