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인데 아기는 어디에 있나요?

24주 초산맘이에요. 누워있거나 앉아있으면 괜찮은데, 앉거나 누워있다가 일어났을 때, 그리고 걸을 때 배꼽 아래쪽이 묵직?해서 걸을 때 믾이 불편한대요. (아기가 훅 내려오는 느낌?이 들어요) 느낌상 아가가 골반쪽, 배꼽 아래쪽에 있는 느낌이 들어요ㅜ 많이 걷지도 못하지만 많이 걸으면 혹시 아기가 훅 내려와 버릴까 걱정되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지난주 자궁경부길이는 괜찮다고 했어요! 원래 중기되면 몸이 가뿐하다는데… 흠 원래 그런건가요??

댓글

8

  1. 저도 그런 느낌이 들어서 걱정되지만 일주일에 산책만 5시간 이상하는데도 경부길이는 항상 괜찮더라구요!

  2. 저는 늘 태동도 배꼽아래~골반에서 느꺄지고, 아랫배 묵직하고 그래서 늘 애가 밑에있는가? 싶더라구요 잘 안돌아다니나...? ㅋㅋㅋ

  3. 26주인데 이제 배꼽위에서 놀기 시작했어요~

    1. subcomment icon

      좀 더 시간이 가야하나보네요ㅎ 답변 고맙습니다

  4. 저도 아랫배쪽이 무거워서 손으로 바치고 걸어다녔어요, 아마 머리가 아랫쪽에 있을걸용? 임신+ 어플 보면 개월수 별 애기 위치 배 크기 볼 수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다들 배가 무거우시군요 답변감사해요!

  5. 저도 앉아있다가 일어날때 아랫배가 묵직해서 손으로 받치면서 일어나요..ㅎㅎ 그렇게 많이 걱정안하셔도되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군요ㅋ 답변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4주인데 아기는 어디에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