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수유로 가슴을 잃었지만 첫째 아이와 그 시간이 너무 그립고 행복했오요ㅠㅠㅠ 다시 돌아가도 할거에요ㅠㅠㅠ 저는 18개월 모유수유 했어요 ㅎㅎ 가슴은 사라졌지만..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후 가슴쳐짐 걱정돼요ㅜㅜ
임신 18주인데 가슴이 두컵정도 커졌거든요? 사실 진지하게 임신 초기부터 걱정됐던 부분이... 출산 후 가슴쳐짐이에요ㅜㅜ 주변 얘기를 들어도 후기를 찾아봐도ㅜㅜ 출산후에 가슴이 배꼽까지 쳐진다, 유두가 땅을 향해있다, 없던가슴이 더없어져서 흔적만 남앗다 등등.. 무시무시한 얘기들이 많네요ㅜㅜ 이쁜 아가를 두고 이런 걱정이 먼저 드는게 약간 현타가 오기도 하는데 ㅜㅜ 저만 이런 걱정 하고있나요? ㅜㅜ
댓글
21

세상에 18개월을 모유수유하셨어요?! 정말 대단하세요ㅜㅜ 또 막상 모유수유 해보면 그 교감이 너무 특별하다고들 하더라구요ㅜㅜ
저는 제상황이좋다면 모유수유로 완모할생각이였는데요 주변에서다들 말리더라구요 목욕탕도못간다고 ㅠㅠ 수술해야한다고..그말듣고 고민하게됐어요 초유만먹이고 ..단유하라하더라규요😢
가슴 운동 좀 하시면 근육 생겨서!!! 어느정도 방지 하실 수 잇을거에요

그렇담..근육형가슴을 노려봐야겠군요..!
저는 모유수유 3개월했는데 가슴이 어마무시 배꼽까지 쳐진할머니 가슴이 되었어요.. 임신전엔 꽉찬 비컵이였는데 지금은 그때속옷차면 가슴이 컵안에서 돌아다녀요 엄청탄력도없어요 ㅜ 전엔 꽉차있는 탱탱함이였는데 지금은 바람빠진풍선이예요… 두번다신 모유수유 안해요! 전주변친구들한테도 말려요 제가슴보여주면서요 ㅜ 전모유수유하면서 젖몸살도심하고 젖양이너무나 많아서 고생하스타일이예요! 둘째임신중인데 저는 초유도안먹이고 바로 단유할생각이예요! 그정도로 너무 후회한답니다 ㅜ ㅜ 이렇게될줄알았음 처음부터 시작도안했을텐데..
저한테 말씀해주신 분들은 안쳐진대요 모유수유 해도 ㅋㅋ 그냥 케바케인듯여ㅜ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