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하다가 1번으로 구매했어요ㅎ 무겁다고 많이들 그러던데, 그래도 예뻐서^^ 다들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당😍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골라주세요🙏🏻(결정완료!) 감사해요🙇🏻♀️

셀프 출산선물로 가방 하나 사려구요ㅎ 명목상 기저귀가방으로ㅎㅎ 패턴이 둘다 예뻐서 고민이에요ㅜ 함께 골라주시면 감사하겠어요🙏🏻 1번 트왈드주이 2번 오블리크 뭐가 예쁠까요?
댓글
19

1번 탁월한선택입니닷

역시 ㅎㅎ 저도 매장가서 들어보고 1번으로 했는데 막상 안무겁드라구요 ㅎㅎ

ㅎㅎ 많이 안들고 다니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저는 매장까지 가기 힘들어서 공홈에서 주문했어요ㅎ

탈퇴한 유저
저도 2번이욥 !!
저는 2번 디자인으로 삿어영 ㅎㅎ 근데 너무 무거워서 잘 안들게 되드라규여...
저는 1번이요!
2번이요!근데 기저귀가방으로 무거우실거예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