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4일째 갑자기 출혈

대변 보다가 힘을 좀 줬는데 닦는데 피가 나두라구요 ㅠ 그래서 항문인줄 알았는데 계속 확인해보니 질에서 피가 난거였어요.. 임신기간동안 피난적 없는데 갑자기 이러니까 무섭네요ㅠ 일요일이라 진료도 안되구 힘을 줘서 그런건지.. ㅠㅜ 걱정되네요ㅠㅠ 저같은 경험 하신분들 계실까요??

댓글

8

  1. 저도그랬는데 병원에전화해보니 계속나거나 심하게 피나면 방문하라고하더라고요, 괜찮아서 병원안가고 정기검진때갔는데 우리아이는 잘크고있었어요.

    1. subcomment icon

      아이구 ㅠ 다행이네요ㅜ 저도 제발 건강하게 잘 있어주길 ㅠㅠ괜히 오늘 무리한거같아서 미안하네융

  2. 제가 몇일전 13주에 똑같이 그랬어요 어디서 피가난진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저도 항문은 아닌거같더라구요 다행히 이틀뒤 병원 예약이어서 다녀왔는데 아기는 건강하더라구요 계속 피가 나는게 아니고 일시적으로 한번 그런거라면 괜찮으실거예요

    1. subcomment icon

      흑 ㅠ 힘줘서 생긴 일시적인 출혈이라 생각해서 심각하진 않겠지 생각하고 있는데 아리맘님이 같은일을 겪었다고 하거 아기는 건강하다고 하시니 너무 안심되네요ㅠㅠ내일 바로 병원 가보려구요!! 감사합니다ㅠㅠ

  3. 너무 걱정되면 응급실 가보세요ㅜㅜㅜㅜ

    1. subcomment icon

      집앞에 병원이 있어서 응급실 갔는데 산부인과는 안본다고 하드라규요ㅠ 대학병원 가라길래 그냥 내일 아침에 가보려구용 ㅠㅠ

    2. subcomment icon

      ㅜㅜㅜㅜㅜ넘 걱정마시고 내일 가보세요ㅜㅜ괜찮을꺼에요🙏🙏🙏🙏

    3.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ㅠㅠ위로가되고 힘이되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